앜 노랑노랑 옷 넘 귀여워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졸업 기념 촬영 했어요💛

오늘 아침 후다닥 신랑이랑 찍어봤어요 ㅎㅎㅎ 예쁜 옷이 없어서 색만 맞춰서 이것저것 조합해서 찍었네요🤣🤣 머리띠도 선물받은건데 너무 커서ㅋㅋㅋㅋ 50일엔 예쁜 옷 입고 찍자💛
댓글
4
아이고 귀요미 😍😍😍 30일 축하드립니다 🎉
이쁜 옷 입고 찍은거같아요💛 병아리같고 이쁘네용😍
지금도이뻐요!!!신생졸업 추카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