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 8시간이라니 ㅜㅜ 힘드시겠어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밤낮 바뀐 아기ㅜㅠ
오늘부로 47일차 아기입니다.. 밤에는 9분자고... 낮에 흔들어 깨워도 안일어나고 밥먹고 응가하면서 총 8시간을 넘게 자요...ㅠ 밤낮 바뀐 아기 다시 바꾸신분 계신가요? 어찌해야할까요ㅠㅠㅠㅠ 낮엔 스와들도 뭣도 없어도 잘자고 밤에는 안아도 안자네요ㅠㅠㅠ
댓글
16

밤에 8시간 자주면 얼마나 좋을까.. ㅠㅠ 그래도 아가에게 너무 많은걸 바라면 안되는거겠죠..?ㅠㅠ
저도 어제 미치는줄 알았습니다 ㅠ 수면교육 진짜 힘드네요 백일 기적을 믿어봐요!

제발... 기적이 찾아오길 바라는중이에요 ㅠㅠㅠ
애기들너무 하루하루 달라서 ㅠㅠ 또 달라지지 않을까요 애기육아는 정말 계획이란게 안먹히는거같아요 ㅠㅠ

담주는 또 50일 사진이라 제벌 이번주에 돌아오면좋겠어요ㅠ
49일차입니다ㅜㅜ저희도 낮에는 죙일자고 저녁에 씻기고나면 잠깐더자고 인낫다 새벽3시되야 잠자네요....너무피곤해요.다시 제자리로 돌아왔음 좋겠어요

3시도 힘드시겠어요ㅠㅠ 제발 자주면 좋겟어요 ㅠㅠㅠ
저희아기이야긴줄.. 진짜낮에는 흔들어깨워도안일어나고 수유후에도 말똥말똥해요.. 밤낮어찌바꿔줘야할지 막막하네요

그쳐.. ㅠㅠ 밤에 씻기고 수유해도 너무 말똥거려서🤣 제 낮밤이 바뀐건가 의심이 될정도에요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