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신선 보니 좀 없어지고 있드라구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착색된거 다들 없어지셧나여..
문득 샤워하고 겨드랑이 봤는데 아직도 시커매요ㅠㅠ 쮸쮸도 아직 빅파이... 모유수유 2주정도하고 자연단유 했는데 그거랑은 상관 없나봐요ㅠㅠ여드름도 가라앉을 기미가 안보이고.. 겨드랑이가 젤 스트레스 받네요 반팔입는것도 신경쓰여요ㅠㅠ 팔들면 보일까바... 마치 겨털 안밀고 나시입고 외출한 느낌쓰..
댓글
15
임신선 왜 더 진해보이죠... 없어지긴 하는건지ㅠㅠㅠ

저도 임신선이 옅어질 기미가 안보여서 노심초사 입니다 ㅠ 없어지긴 할까요?

탈퇴한 유저
찌찌 물 군데군데 빠진 빅파이에여 제엔자앙 ㅠㅠ
저도 곧 여름인데.. 겨드랑이 색소침착때문에 돌아버리겟어여.. 그래서 뭐라도 해보려고 상체관리 위주로 마사지 받아요.. 효과는 딱히..

그니까여... 반팔입어도 신경쓰이고 ㅠㅠㅠ 그리고 임신전보다 땀도 더 많이나는거같아여ㅠㅠㅠ
겨드랑이도 그렇구 저는 목쥐젖 넘심해요 안없어지네요 ㅠㅠ목도 때낀거처럼 시커매졌어서 디게 창피했는데 아주쪼~~금 연해졌어요

쥐젖 맨날 손톱으로 잡아뜯어서ㅠㅠㅠ 몇개안남긴 햇는데 레이저로 지져야될거같아요ㅠㅠ

뜯으면 흉안지나요? 저두 뜯어버리고 싶네영 ㅜ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