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쿠 귀여워랍😊 축하해요50일!!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즤 아가도 50일 촬영!

59일차에 촬영다녀왓오용! 아기 피부가 깨끗하게 낫고 난 후에 촬영와서 기분 좋게 잘 남겼네용ㅎㅎ 카메라도 잘 봐주고 쉬야 한 번 응야 한 번 시원하게 하시고ㅋㅋ 프로 아가모델이냐 소리 듣고 왔습니다ㅋㅋㅋㅋ 100일은 따로 예약한 곳이 있어서 원본만 구매! 이만큼 키우느라 엄마아빠들 모두 고생 많으셨어요♡♡♡♡ 앞으로도 아가랑 행복한 하루하루 빠이팅입미다!
댓글
10

감사해용♡♡♡♡♡
너무 귀여워요🥹 손모양도 어쩜 저렇게 앙증맞을까요❤️

칭찬해 주셔서 감사해요♡♡♡ 스튜디오 직원 분이 천 밑으로 손 잡고 포즈 해주셧어용ㅋㅋ
아코 예뻐라! 앞으로도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세요😍

감사합니다^^ 끼복맘님두 행복한 하루하루요!!
너무 귀엽네요 울지도 않구 프로모델같네요😆

감사해요!!! ㅎㅎㅎ
아이고 이뻐라~♡ 사진 너무 귀엽네요. 앞으로도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길!

감사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