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열탕합니다~ uv소독기 못믿겠어요 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소독기 다들 잘사용하시나요?
출산준비때 더블하트젖병을 사면서 uv소독 비추인거 같고 또 모유줄생각과 열탕하면되지!! 라는생각으로 구비를 안해놨어요ㅠ 근데 실제 육아돌입해보니 껌딱지 딸과 이런저런이유로 열탕을 자주못하게되고 완분으로 오면서 젖병을 수시로 닦아야하고 .. 심지어 건조대에 말려놓은 젖병에 날벌레가 들어가있구 진짜 식겁했어요ㅠㅠ 그래서 소독기를 사야하나 고민이네요 다들 잘사용하시나요? 더블하트 uv소독 그냥 하시는지도 궁금합니다ㅠㅠ 아니여도 구매해서 건조모드만 이라도 돌릴까 싶네요.. 쓰고계신 경험담 들려주세요!!
댓글
47

저도못믿겠는것도있었네용 ㅎㅎㅎ 매일 열탕 대단하세용!
저도 더블하트! 해님 소독기 쓰고 있어요! 열탕은 일주일에 한번 합니다!

해님은쓸만 한가요? 당근에 올라와있는데 가져와야 할런지
젖병 교체주기가 6개월이던가요? 왜 갑자기 그게 궁금한지… 저도 폴레드 매일 돌려요. 열탕 말고도 할게 태산이라서요 ㅠ

3개월주기로 알고있는데 아닐까요?ㅠㅠ 열탕말고할꺼태산 완전인정이용 ㅠㅠ

3개월이군요. 이제 곧이네요
다들 쓰는거 추천하셨네요 ㅎㅎ 얼른 구입 고고해요❤️

구입고고 입니다~~!❤️
저는 uv랑 스팀 두개다써요! 스팀으로 주1회 하고 uv는 매일 해요!

저도이제 매일해야겠네요 ㅎ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