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하.. 정말 ㅠㅠ

54일아가 분유 160 에 3시간반에서 네시간텀으로 주고 있어요 총량 거의 800이고 많을땐 960정도되요! 160으로 늘리기전 140먹었는데 그땐 세시간에서 세시간반이었는데.. 160 으로 늘려도.. 텀이 길진않은거같아요 ㅠㅠㅠㅠㅠ 160먹어도 3시간정도 되면 난리에요 ㅠㅠㅠㅠ 졸려하면 안아서 재워쥬는대 주먹을 막 빨고 고개를 돌려서 제 옷을 막 빨고.. 계속 낑낑대고 ㅠ 이정돈 아니었는데 ㅠㅠㅠㅠ 양을 늘려야할지 고민이에요 ㅠ 텀맞추려고 혼자 쌩쇼를 해요 ㅠ 쪽쪽이를 물리자니 매번 물려야하는데.. 너무 습관될까바 걱정이되고 ㅠㅠ 낮에 진짜 토끼잠자요.... 안고 있으면 잘자고 내려놓으면 내려놓자마자 눈 떠요... 양이 모자란건지.... 그냥 욕구인건지.... 모르겠어요 ㅠ 항상 엄청 달래서 재우거든요 ㅠㅠ 근데 밤에는 모자라하지는 않아요 ㅠ 푹 잘자요 ㅠ 게워내는것도 없이 ㅠ 근데 낮에는 그냥 주르륵 할때도 있고 양을 늘려야하는건지 어떻게해야하는건지 머르겠어여 ㅠㅠㅠㅠㅠ 안고 달래고 재우고 안고 달래고 재우고 하면 다음텀 금방오고 하나도 못쉬고 ㅠ

댓글

6

  1. 제가 하는 고민이랑 너무 비슷해욬ㅋㅋㅋㅋㅋㅋㅋ텀 & 총양 계산한다고 맨날 계산기 두드리고 잇습니다 😭

  2. 저희 아가는 한번에 많이 못먹어요😨😨 하지만 총량은 늘 900-1000왔다갔다해여 ㅋㅋㅋ

  3. 저랑진짜똑같으세요!!!!저도 그쯤부터140주다 160 올렸고 지금64일 그대로 3시간30분 4시간텀주고있는데.. 3시간부터 난리... 옷빨고주먹빨고 진짜 버티다주면 허겁지겁ㅠㅠㅠㅠ그래서 180올려줘도 3시간 똑같이 찾아서 일단은 그냥 안올리고있네요 총양이 넘많아져서..ㅋㅋㅋ저는그래서 그냥 시간텀을 줄였어요!!160 3시간~3시간30분 줘라해서 ..4시간버티다 애도 잡을꺼같아서ㅋㅋㅋㅋ 3시간되서달라그러면 10분정도버텨보고 그냥줘요 밤에 잘자면 시간텀을 줄여보시는게 어떨까여ㅠㅠ

    1. subcomment icon

      4시간하다가 3시간반으로 줄야서 줄때도 있어요 ㅠㅠ 쪽쪽이 물리니 낮잠 그나마 좀 자네요 ㅠ

  4. 59일되었는데 저랑 똑같네요 ㅠㅡㅠ 저희애는 쪽쪽이도 안해요 전 쪽쪽이라도 물었으면 좋겠어요 주먹고기먹으면서 침 질질 침독오르고 막상 분유는 80~160왔다갔다해요 텀은 3~3시간반이고요 텀을 4시간까지 늘리고 있었는데 낮잠시간이 깨지면서 먹텀도 엉망이 되버렸어요 시간이 약이려니 하고 있어요 ㅠㅠ 우리 힘내여😣

    1. subcomment icon

      그러겟죠 ㅠㅠㅠㅠㅠ 낮에 너무 힘드네요 ㅠㅠ 집안일이며 밥도 제대로 못먹게하니원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