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단계 기저귀

저희 아기 32일차고 28일차쯤 4.2키로여서 1단계 기저귀도 마침 다 썼고 오늘 아침부터 2단계 썼는데 아기띠하고 외출해서 마트갔는데 수유실 가서 아기띠 풀었더니 왠걸... 아기 옷이 다 젖어있고 제 배도 젖어있더라구요😂😂😂 다들 2단계 기저귀 언제부터 쓰셨나요?ㅠㅠ 오줌이 허벅지쪽으로 해서 샌것같은데 이거 커서 그런걸까요?!

댓글

24

  1. 저도 32-33일차부터 2단계사용했어요!! 지금 37일차에요~^^

    1. subcomment icon

      이제 36일차라서 조심스럽게 써봅니다ㅎㅎ

  2. 저도 그쯤 2단계 썼는데 샌건 한번이었어여!!

    1. subcomment icon

      저는 뭣도 모르고 써서 샌것같아요.. 이제 알고 써서 좀 괜찮을까 싶어요!

  3. 저도 사이즈업하고 샜던 적 있는데? 산후도우미 선생님이 사이즈업하면 초반에는 가운데에 밴드끼리 거의 닿을 정도로 조여서 붙여야 한다고 하셨었어요. 며칠간은 위에도 접어서 채웠어요.

    1. subcomment icon

      1단계 한팩 시켜놨는데 올때까진 위로 바짝 올려서 붙이려구요ㅠㅠ

  4. 34일차 3.8키로 여아인데 지금 2단계 쓰고 있어요~!! 아직 아가가 작긴 하지만 샐 때 등으로 새는 것 같아서 빨리 업해줬어요~!! 체험팩으로 이것저것 써보고 페넬로페 씬이 밑위 긴 것 같아서 쓰고 있어요~~ 손가락 두개 들어갈 정도로 채우고 있숨니당🫶🏻⭐️🫶🏻

    1. subcomment icon

      저는 왜 하기스 쓸 생각만 하는지ㅎㅎ

  5. 저도 2단계로 바꾼날 오줌 계속 새서 위로 올리고 밴드 꽉 조여서 채웠어요!! 1단계는 허벅지에 계속 자국 생기더라구요 ㅠ

    1. subcomment icon

      헐 저도요!! 허벅지에 자국이 나길래 이정도면 바꿔도 되겠다 싶어서 바꾼건데 바꾼날 오줌새서 완전 당황이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