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닥브젖병쓰시는분-

배앓이가 심해서 닥브젖병으로 바꾸려고 하는데 혹시 분유탈때 다른 젖병이랑 똑같이 물넣고 분유넣고 다 조립해서 흔들어 섞는건가요?ㅠㅠ분유를 어떻게 타야할지를 모르겟네여ㅠㅠㅠ분유는 압타밀인데 요 조합으로 주시는분 계시면 도움 부탁드려여ㅠㅠ

댓글

12

  1. 구조가 복잡하죠..?ㅋㅋㅋ 조립 휴 쉐킷!!

  2. 저도 헤겐사놓고 0단계 꼭지있는지모르고 배앓이로 닥브 썼는데 아기 배앓이도 안하고 방구도 자유자재로 뀌곸ㅋㅋㅋ 편해하더라고요 단지 설거지지옥일뿐 ! 오늘부턴 헤겐 0단계젖꼭지 사와서 드디어 넘어왔네영 ㅎㅎㅎ 닥브 넘좋았어요!

    1. subcomment icon

      아그래요?!ㅠㅠㅠ저도 제발 효과가 잇엇으몀 좋겟어요ㅠㅠㅠ병원에 가도 다 똑같이 미숙해서 그렇다고 하니ㅠㅠ 제가 젖병을 잘 못물려서 사레걸리고 게워내고 배앓이 하는거같아서요ㅠㅠㅠㅠ제발 젖병이 문제엿기를....

  3. 저도 압타밀에 닥브인데 전 130ml 수유기준 30-40ml 물 넣고 분유 4스푼 넣고 조립 안한상태로 빙빙 돌려서 분유 녹인다음에 물 더 넣어서 130ml 맞춘다음 마지막으로 빙빙돌려서 섞고 통기구랑 꼭지 조립해서 분유 떨어지는 속도 보고 빠르면 꼭지 위에 부분 살짝살짝 눌러서 공기 빼고 수유해요~ 닥브 꼭지 눌러서 공기빼겠다고 세게 눌렀다가 통기구 통해서 분유 역류(?)해서 옆으로 새는 경우가 있어서 살짝살짝 눌러서 공기빼고 있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혹시 프레세요?! 돌릴때는 통기구만 빼고 뚜껑닫고 하시나요?ㅠㅠ제가 지금 더블하트 ss꼭지 쓰는데 애가 사레가 좀 걸려서 꼭지 몇단계쓰실까요?ㅠㅠ

    2. subcomment icon

      전 이마트 국내용 먹여서 1단계이구요, 돌릴때는 아무것도 안닫고 젖병 위부분 잡고 빙빙 돌리고 있어요~ 제가 더블하트는 안써봐서 비교는 못하지만 40일인데 1꼭지로 먹이고있어요~ 35일차 쯤에 P에서 1로 바꿨어요

  4. 배앓이가 있는지는 어떻게 눈치채셨나요? ㅜㅜ 저희 아기도 많이 우는데 배앓이일까봐요..

    1. subcomment icon

      방구냄새도 심하고 방구뀔때도 너무 괴로워하고 엄청 울어가지구요ㅠㅠ검색해보니 배앓이 같아서 분유도 한번 바꿧는데 또 바꾸기는 너무 겁나고 젖병 한번 바꿔보려구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네 통기구랑 꼭지까지 조립해서 손바닥으로 비비듯이 흔들고 먹여요~

    1. subcomment icon

      따로 다시 스크류 안열고 바로 먹여도 되는건가요-?!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네 닥브는 사출 확인 안해서 편해요 ㅎㅅㅎ

    3. subcomment icon

      오!압타밀이 진짜 잘 안녹아가지고 걱정햇거든여..그냥 막 섞고 바로주면 된다는게 편하긴하네여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닥브젖병쓰시는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