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가 복잡하죠..?ㅋㅋㅋ 조립 휴 쉐킷!!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닥브젖병쓰시는분-
배앓이가 심해서 닥브젖병으로 바꾸려고 하는데 혹시 분유탈때 다른 젖병이랑 똑같이 물넣고 분유넣고 다 조립해서 흔들어 섞는건가요?ㅠㅠ분유를 어떻게 타야할지를 모르겟네여ㅠㅠㅠ분유는 압타밀인데 요 조합으로 주시는분 계시면 도움 부탁드려여ㅠㅠ
댓글
12
저도 헤겐사놓고 0단계 꼭지있는지모르고 배앓이로 닥브 썼는데 아기 배앓이도 안하고 방구도 자유자재로 뀌곸ㅋㅋㅋ 편해하더라고요 단지 설거지지옥일뿐 ! 오늘부턴 헤겐 0단계젖꼭지 사와서 드디어 넘어왔네영 ㅎㅎㅎ 닥브 넘좋았어요!

아그래요?!ㅠㅠㅠ저도 제발 효과가 잇엇으몀 좋겟어요ㅠㅠㅠ병원에 가도 다 똑같이 미숙해서 그렇다고 하니ㅠㅠ 제가 젖병을 잘 못물려서 사레걸리고 게워내고 배앓이 하는거같아서요ㅠㅠㅠㅠ제발 젖병이 문제엿기를....
저도 압타밀에 닥브인데 전 130ml 수유기준 30-40ml 물 넣고 분유 4스푼 넣고 조립 안한상태로 빙빙 돌려서 분유 녹인다음에 물 더 넣어서 130ml 맞춘다음 마지막으로 빙빙돌려서 섞고 통기구랑 꼭지 조립해서 분유 떨어지는 속도 보고 빠르면 꼭지 위에 부분 살짝살짝 눌러서 공기 빼고 수유해요~ 닥브 꼭지 눌러서 공기빼겠다고 세게 눌렀다가 통기구 통해서 분유 역류(?)해서 옆으로 새는 경우가 있어서 살짝살짝 눌러서 공기빼고 있어요 ㅎㅎ

혹시 프레세요?! 돌릴때는 통기구만 빼고 뚜껑닫고 하시나요?ㅠㅠ제가 지금 더블하트 ss꼭지 쓰는데 애가 사레가 좀 걸려서 꼭지 몇단계쓰실까요?ㅠㅠ

전 이마트 국내용 먹여서 1단계이구요, 돌릴때는 아무것도 안닫고 젖병 위부분 잡고 빙빙 돌리고 있어요~ 제가 더블하트는 안써봐서 비교는 못하지만 40일인데 1꼭지로 먹이고있어요~ 35일차 쯤에 P에서 1로 바꿨어요
배앓이가 있는지는 어떻게 눈치채셨나요? ㅜㅜ 저희 아기도 많이 우는데 배앓이일까봐요..

방구냄새도 심하고 방구뀔때도 너무 괴로워하고 엄청 울어가지구요ㅠㅠ검색해보니 배앓이 같아서 분유도 한번 바꿧는데 또 바꾸기는 너무 겁나고 젖병 한번 바꿔보려구요!

탈퇴한 유저
네 통기구랑 꼭지까지 조립해서 손바닥으로 비비듯이 흔들고 먹여요~

따로 다시 스크류 안열고 바로 먹여도 되는건가요-?!


탈퇴한 유저
네 닥브는 사출 확인 안해서 편해요 ㅎㅅㅎ

오!압타밀이 진짜 잘 안녹아가지고 걱정햇거든여..그냥 막 섞고 바로주면 된다는게 편하긴하네여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