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베개 있어야겠더라구요 ㅜㅜ 담요로 쿠션 만들어줌 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태우는시기
유모차 언제쯤 태울 수 있을까용? 이제 한달 지났는데 ㅠㅠ 아직은 힘들겠죠? 5키로가 넘어서 슬슬.....제 몸이 무리가 되더라구요 🤣🤣 아기띠도 머리를 가만히 두질 않고,, 가슴에 머리박치기 엄청해서..재우긴글렀더라구여 ㅠ 집에서라도 유모차에 태워서 굴려볼까하는데 유모차 등받이 최대로 눕혀서 태워도 괜찮겠죠?ㅠ 유모차 라이너라는것도 있던데 아기들 머리잡아주는 용도일까요? 여름에 쓰기엔 두꺼워보이던데 ,,베동님들은 유모차 부속품? 뭐뭐준비 하셨을까요?
댓글
18
저는 30일쯤 됐을 때 동네 산책 나갔어요. 라이너는 한쪽은 면, 한쪽은 쿨시트 되어있는 건데 그때도 너무 애기여서 잘 안맞아서 그냥 조심조심 다녓어요 ㅎㅎ 저는 리안꺼 풀세트 물려받아서 그냥 되는대로 사용하고 있어요. 지금은 50일 좀 넘었고 종종 산책 나가기도 해요. 바람 심한 날은 방풍커버 사용합니닷.
저도 부가부라 베시넷이 있어서 담주 대병 진료갈때 첫 개시 하려는데 오이스터 쓰시는 분들 보니까 라이너쓰고 개시하시더라구요 이맘때쯤부터!!
저도 라이너랑 목베개로 유모차 태워요!!
라이너 목베개 컵홀더 선풍기 준비했어요!

라이너는 다들 있으시네용 ㅎㅎ 라이너 어떤걸로 준비하셨을까요?

에시앙 준비했어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