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토쟁이 아기

47일차 여자 완분 아기입니다 조리원에서부터 잘 게우는 아기인데 매번 게워서 분유까지 바꿔봤는데 점점 덜 게우는 것 같더니 어제부터 분유 먹을때마다 게우는 수준이 아니고 왈칵토를 자꾸 하네요 분유 먹자마자 트름 하기도 전에 계속 왈칵토를 해요 ㅠㅠㅠㅠ어찌 해야할까요 토 해도 병원가도 별다른건 없다고 하는데.. 몸무게도 태어날때보다 아직 1.1kg 밖에 안늘었어요 첨부터 대학병원 큰 병원을 가서 검사를 받아봐여 할까요 ㅠㅠㅠ

댓글

8

  1. 특수 분유 좀 먹여 보시면 좋을 것 같아여!!!

  2. 에고 아가도 엄마도 힘드시겠어요… 저도 56차에 1.1-1.3키로 밖애 안 늘었어요 (모유수유지만)… 토도 자주 하고…

  3.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저희아기가 어느날부터 분수토에 게워냄심해서 병원다녀왔을땐 가스가 차서 그랬었어요ㅠ 하루에 두번이나 응가쌋는데도 엑스레이찍어보니 배에 가스가 가득차잇엇고 위를 누를정도로 자리차지를해서 모유가 내려가다가 역류하는거였더라규요ㅠ 참고만해주세요 저희아기케이스라..ㅠㅠ

  4. 저희 아기도 토쟁이라 담주 대병 진료 가는김에 여쭤보고 검사할게 있다면 검사해보려구요 ㅠㅠ 어디서는 토 많이 해도 몸무게만 잘 늘면 괜찮다곤 하던데 그래도 한번씩 왈칵왈칵 토할때마다 걱정이 돼서요 ㅠㅠㅠ 시간이 답이라는분들도 계시던데 혹시라도 어디 불편한건데 모르고 제가 억지로 먹이고 있나 싶기도 하고 마음이 그렇네요 ㅠㅠㅠ

  5. ㅠㅠ저희애기도 요즘 밥먹을때마다 한두번씩은 게우는거같아서 병원에 갓는데 해줄수잇는게 없다니 저도 막막하네여ㅠㅠㅠ밥먹구 세시간뒤에도 자다 인나면 물같이 게워내기도 하고ㅠㅠㅠ걱정입니다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