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비타임 낮잠도 기록하시나용?

베이비타임 수유 쉬아 응가 기록하는것두 정신없어서 자꾸 까먹는데 낮잠 밤잠도 기록하시나용..? 지금은 밤잠과 낮잠이 의미가 없어보이는데 혹시 다들 어떠케 기록 하시나요?? + 울 아가 36일찬데 혹시 이맘때쯤 먹놀잠 가능한지.. 가능하다면 놀타임도 베비타임에 기록하시나요????

댓글

11

  1. 기럭 할 수 있을 때 해요 ㅋㅋㅋ매번은 힘들더라구요 ㅜㅜ 노는 시간은 기록 못함 ㅜㅜ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3월 베동님들 이렇게나 다들 자세히 공유해주셔서 넘넘 감사해요!!! 💋 새로운 것도 알게되고 어떻게 해야될지 또 감이 잡히네요 ㅎㅎ 다들 행복육아 하세요🥰🥰🥰

  3. 전 수유만해요..ㅋㅋ 잠자는거야 뭐 졸리면 알아서 자니까 굳이기록앙해용

  4. 전 먹고자는거 기저귀기록해요 ㅋㅋ 자는건 총 수면시간 보기에도 좋더라구요 ㅋㅋ 기저귀는 굳이 안해도 될거같긴해요😂

  5. 34일 아가 낮잠 밤잠 구분없이 그냥 잠들면 자는 것만 기록하고 있어요...👉🏻👈🏻먹놀잠은 하루에 한 번, 많으면 두 번 정도 되고 있어요! 모유아가라 일어나면 바로 물리고 트름시키고 모빌보여줘요!! 체감상 하루에 1분 정도씩...? 보는 시간이 늘어나는 것 같고 지금은 10분 정도 보면 하품 하면서 재워달라하더라구요~~!! 기록은 안해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