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생후37일 자면서 먹는아가 있나요?

신생아땐 자면서 많이 먹는다고는 하지만 지금도 자꾸 자면서 먹어요 완분이구여 젖병만 물면 몇분내로 잠이 들고 깨워서 깨워서 130미리 먹고 있는데 수유시간이 기본 30-35분 걸려요ㅠㅠ 아가들 이시기에 눈 뜨고 다 먹죠??ㅠ

댓글

7

  1. 졸링땐 자면서 먹던데 ㅜㅜ 자주는 아니예요 ㅜㅜ 젖꼭지는 맞는거 쓰시죠??! ㅜㅜ

    1. subcomment icon

      젖꼭지 더블하트s쓰는데 빠는힘이쌔서 자꾸 흡착되서 짜증내더라구여ㅠㅠ m도 싫어하구 ㅠ

  2. 저희아가 혼합인데 졸릴땐 눈감고먹구 안졸리면 눈뜨고 먹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저희 아가는 왜 항상 물면 자는지 참 ㅠ

  3. 52일차 아가입니다. 아직도 자면서 먹습니다. 눈 뜨고 먹는게 손에 꼽는거 같아요ㅎ 음미하느라 눈 감는건지 모르겠지만..다 먹고 트름시킬때 잘때도 있고 깰때도 있어요.140미리 12~14분컷입니다. 혹시 저렇게 오래 걸리는거면 젖꼭지가 작은거 아닐까요?

    1. subcomment icon

      더블하트 s사용중이에요ㅜ m은 와이컷이라 잘 못빨던데ㅠㅠㅠ 어떤걸 사용해야할까요ㅠ

    2. subcomment icon

      ㅠㅠ아가가 정말 깊게 잠드나봐요..저희 아가는 항상 배고파서 꿀꺽꿀꺽 먹거든요..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생후37일 자면서 먹는아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