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링땐 자면서 먹던데 ㅜㅜ 자주는 아니예요 ㅜㅜ 젖꼭지는 맞는거 쓰시죠??!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생후37일 자면서 먹는아가 있나요?
신생아땐 자면서 많이 먹는다고는 하지만 지금도 자꾸 자면서 먹어요 완분이구여 젖병만 물면 몇분내로 잠이 들고 깨워서 깨워서 130미리 먹고 있는데 수유시간이 기본 30-35분 걸려요ㅠㅠ 아가들 이시기에 눈 뜨고 다 먹죠??ㅠ
댓글
7

젖꼭지 더블하트s쓰는데 빠는힘이쌔서 자꾸 흡착되서 짜증내더라구여ㅠㅠ m도 싫어하구 ㅠ
저희아가 혼합인데 졸릴땐 눈감고먹구 안졸리면 눈뜨고 먹더라구요😊

저희 아가는 왜 항상 물면 자는지 참 ㅠ
52일차 아가입니다. 아직도 자면서 먹습니다. 눈 뜨고 먹는게 손에 꼽는거 같아요ㅎ 음미하느라 눈 감는건지 모르겠지만..다 먹고 트름시킬때 잘때도 있고 깰때도 있어요.140미리 12~14분컷입니다. 혹시 저렇게 오래 걸리는거면 젖꼭지가 작은거 아닐까요?

더블하트 s사용중이에요ㅜ m은 와이컷이라 잘 못빨던데ㅠㅠㅠ 어떤걸 사용해야할까요ㅠ

ㅠㅠ아가가 정말 깊게 잠드나봐요..저희 아가는 항상 배고파서 꿀꺽꿀꺽 먹거든요..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