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종일 방황 했네여..ㅋㅋㅋ

내일이면 도우님 끝나셔서 집에 있기 답답해서 무작정 나왔는데 갈곳도 멀 해야할지도 모르겠어서 지하철타고 좋아하던 마카롱 집이 다른곳으로 이사해서 이사한곳 가서 마카롱 사고 기차 기다리고 있네요..ㅎ 애 집에두고 나와서 맘이 편하지도 않고.. 역에서 핸드폰 충전한다고 앉아 있는데 왜케 처량한지..도우님 가시면 혼자 애기 보면 이런 시간도 없겠죠..ㅠㅠ 요즘 날도 좋아서 더 우울감 생기고 그러네요ㅠ

댓글

10

  1. ㅜㅜ 전 애기 데리고 잠깐 다녀오면..혼자 나왔을 때가 좋았구나 싶어여 ㅋㅋ

  2. 에구 왜 우울하셔요~! 달달한 마카롱 드시면서 지금 날씨 누리세요❤️저는 계속 집에만 갇혀있다가 이번주 좀 나가보니 오히려 피로감도 줄고 사람사는거같더라구요 ㅋㅋ 점점 더 좋아지겠죠!! 화이팅이에요💕

  3. 잘하실수있을거에요 틈틈히 시간이나긴하더라구요ㅠㅠ 모두 똑같으니 우리힘내용🤎

  4. 저도 하루 외출햇을때 왜이리 집에 가기 싫은지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또 애는 보고싶고 ..어디 구경하고싶은데 그 흔한 일상도 이젠 못하니 급우울해지더라구여

    1. subcomment icon

      저도요..ㅠㅠ 예전과 많이 달라진 일상 적응해야겠죠ㅠ

    2. subcomment icon

      네네 그대신 애기가 주는 행복이 잇으니 우리 잘 이겨내봐요^^

  5. 달달구리 마카롱 드시고 힘내세요. 이 또한 지나가리라! 우리 모두 화이팅!

    1. subcomment icon

      이또한 지나가겠죠! 저만 그런게 아니라 위로가 되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