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전 애기 데리고 잠깐 다녀오면..혼자 나왔을 때가 좋았구나 싶어여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종일 방황 했네여..ㅋㅋㅋ
내일이면 도우님 끝나셔서 집에 있기 답답해서 무작정 나왔는데 갈곳도 멀 해야할지도 모르겠어서 지하철타고 좋아하던 마카롱 집이 다른곳으로 이사해서 이사한곳 가서 마카롱 사고 기차 기다리고 있네요..ㅎ 애 집에두고 나와서 맘이 편하지도 않고.. 역에서 핸드폰 충전한다고 앉아 있는데 왜케 처량한지..도우님 가시면 혼자 애기 보면 이런 시간도 없겠죠..ㅠㅠ 요즘 날도 좋아서 더 우울감 생기고 그러네요ㅠ
댓글
10
에구 왜 우울하셔요~! 달달한 마카롱 드시면서 지금 날씨 누리세요❤️저는 계속 집에만 갇혀있다가 이번주 좀 나가보니 오히려 피로감도 줄고 사람사는거같더라구요 ㅋㅋ 점점 더 좋아지겠죠!! 화이팅이에요💕
잘하실수있을거에요 틈틈히 시간이나긴하더라구요ㅠㅠ 모두 똑같으니 우리힘내용🤎
저도 하루 외출햇을때 왜이리 집에 가기 싫은지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또 애는 보고싶고 ..어디 구경하고싶은데 그 흔한 일상도 이젠 못하니 급우울해지더라구여

저도요..ㅠㅠ 예전과 많이 달라진 일상 적응해야겠죠ㅠ

네네 그대신 애기가 주는 행복이 잇으니 우리 잘 이겨내봐요^^
달달구리 마카롱 드시고 힘내세요. 이 또한 지나가리라! 우리 모두 화이팅!

이또한 지나가겠죠! 저만 그런게 아니라 위로가 되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