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데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두상

어떤 거 같으세요?ㅠㅠ
댓글
8
두상은 유전이라는 말이 있어서.. 우리 아기는 아직 뒤통수가 이쁘게 튀어 나와 있는데 곧 엄마 아빠처럼 납작해질 것 같아요ㅜㅜㅋㅋ
아기가 순한가봐요! 귀엽네요! 엄청 납작하지 않은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동그랗구 이뿐데요😊

뒤통수 너무 납작해요 ㅠ
키위같고 기엽슴다(❁´▽`❁)

뒤통수 너무 납작해요 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