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구 태열 ㅜㅜㅜ 저도 요즘 신경쓰여요! 치발기 저도 선물 받았는데 오픈 해야겠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치발기 한번 줘봤어용

베이비빌리에서 쇼핑했던 치발기 줘봤는데 생각보다 잘빨아요!!! 얼굴은 태열올라와서 속상하지만요ㅠㅠ
댓글
21

빠는거보면 또 너무 귀여워요><
오 저도 저 치발기 장바구니에 담아뒀어요 ㅋㅋ 잘쥐고 노네요!! 안그래도 저도 태열때매 다른분들이 추천하신 약모밀 시켰어요😭효과 있길 바래봅니다!!

약모밀 저도 고민중이에요ㅠㅠ

ㅎㅎ 내일이면 배송올거같은데 기대즁이에요

후기 올려주세용!!

네!! ㅋㅋ 부디 좋아지길🙏
핫 저두 주먹고기 심해서 걱정했는데 치발기 상용가능하군요!! 어서 구매 해봐야겠어요!!

넵!!! 고민은 배송만 늦추니깐요><
잘무네요 ㅎㅎ 저희아가도 계속 손이입으로가서 치발기 꺼내봐야겠어요

침도 엄청 흘려용 ㅋㅋㅋㅋ 치발기 생각보다 잘 물어주네용 선우도 치발기 잘 물어주길바래용!!
저희 아가 주먹고기를 너무 열심히 드셔서 저도 준비해야겠어요!!

쥐어줘도 주먹고기도 한번씩 먹더라구용 맛이 다른가바용 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