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들 다 안좋아하는거 같더라구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자쓰는걸 싫어해욥ㅎㅎㅎ

우리 딸ㅎㅎㅎ대머리인걸 가려주기위해 머리에 모자씌워주면 항상 울면서 불편해해요😅😅 예쁘게 사진찍어주기 힘드네욥ㅎㅎ
댓글
22
ㅋㅋ에구 찌글찌글 표정도 어쩜저리 이쁠까요😍 애기들 갈수록 쓰기 싫어한대서 지금 자주 씌워주려하고있어요 ㅋㅋ
앜ㅋㅋㅋㅋ 짜증 뽝 난게 여기까지 느껴지네요~ 🤣
저희아가도 딸꾹질할때 몇번씌워줬다가 씅질부려서 그넝 안아주네요😊
저히 아가도 딸꾹질 할때 모자 씌워주면 불편한지 울먹울먹 거리다가 뿌앵 울어요~~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