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몽디에스꺼 추천 많이 해주셔서 쓰고 있는데 효과 봤는데 근래 깜박하고 안바르면 바로 올라오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태열인가요?ㅜ

처음엔이마부터시작에서 얼굴전체로 퍼졌는데 이게 태열인가요? ㅠ 조리원에선 40일까지는 얼굴은 아무것도안발라줘도된다고해서 안바르고있는데 크림을발라줘야할까요??
댓글
19
저는 쁘리마쥬 세럼에 처방받은 제로이드로션 바르고 많이 좋아졌어요😀

쁘리마쥬나 약모밀써보려규여 잘발라주면 보통 어느정도만에 사라지나요??ㅠ

전 일주일 정도요! 아침1 저녁1 2번기준
보통 쁘리마쥬 태열키트 - 세럼 + 보습크림 아니면 대세는 일센치 - 약모밀 인거 같아요!

쁘리마쥬 바스샴푸쓰고있는데 그것도 규입해볼까바여

저도 도겸이 심해서 써봤는데 아침1 저녁1 손수건 세수 하고 해주니 일주일 정도 되니 싹 좋아지더라구요. 근데 약모밀도 써보고 싶는데 다쓰고 사볼까 합니다. 그거 토너로 거즈에 적셔서 아기 팩 해주시는 분들도 있드라구요.

혹시클렌징쓰세요?? 인터넷에보니까 태열때문에병원가면 클렌징쓰라고했다 하시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저는 미지근한 물로 손수건 적셔서 해줬습니다~
우리 아기도 30일차 즈음에 이마부터 시작해서 얼굴 전체로 번졌는데 태열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태열이면 온습도 맞춰주면 금방 가라앉는데 이건 일주일 넘게 지속되더라고요(집 온도 22-23도). 보습 로션 잘 발라주고 지켜봤더니 이마부터 사라지고 있어요~ 신생아 여드름 같은 거라 생겼다가 없어진대요^^

보습 로션은 아기용으로 사둔 제품 아무거나 쓰셔도 돼요 오일류 말고!

그럴수도있군요!! 온습도도잘봐야겠네요 ㅠ
태열이에요ㅠㅠ

헉시 보습제품어디꺼쓰세요??ㅠ

저 이번에 약모밀 샀어요!! 효과 좋은거같아요ㅎㅎ

약모밀강추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