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트 태우니 잘 자요! 저희 아들은 움직일땐 잘자고 신호대기 멈추면 기가막히게 눈을 뜹니다😧 그래서 옆에 탄사람이 살포시 아이손을 잡고 약하게 수동 진동을 줘요…ㅋㅋㅋㅋ 넌 움직이고 있다…깨지마라…좀 더 자라…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9일차 카시트 앉혀도 될까요?!
3월 배동 엄빠들 애기는 잘 크고 있죠?! 저희 아기 39일차인데 산후도우미 이모님도 끝났고 집사람이 힘들어 하고 장인, 장모님께서 데리고 오라 하셔서 내일 처갓집 가기로 했거든요(강원도) 적어도 3시간반~4시간 가야하는데 39일차 애기 카시트 앉혀서 가도 될런지요?! 아~ 걱정 됩니다 애기가 흔들리면 안좋다! 오래 태우지 마라! 위험하다! 말들이 많아서요~ 엄빠들 어찌 하시나요?!
댓글
17
카시트에 태워야 맞는거 같아여!!
아가 무조건 카시트 태우셔야 해요~ 저희는 출생 후 조리원 갈 때(당시 생후3일)부터 계속 쭉 카시트 태워요
오히려 카시트가 머리 덜흔들립니다ㅋㅋㅋ

감사합니다. 잘 다녀 올게요~
저 조이 아이스핀 360 아기 30일 넘어서 태웟어요 장거리시면 허리에 무리갈수잇어서 중간중간 쉬어가시면 괜찮을꺼예요 생각보다 머리흔들림은 없엇어요

네~ 중간중간 쉬면서 잘 다녀 올게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