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아가도 비슷해용! 그러면서 낫나봐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Bcg주사 맞고 4주뒤에 부풀어 오른적 있으세요?

맞고난 직후는 괜찮았는데 4주 지나서 부풀어 오르네요 혹시 비슷한 경험 가지신 분 있을까요?🤔
댓글
11
저희 아가도 4/3에 맞있능데 며칠 전부터 고름지기 시작했어요 !! 사진보단 조금 더 진행된 상태입니당ㅎㅎ

앗 네 정상적인 절차라 하니 다행이에요 ㅜㅜ
윗분들 말대로 몇주후에 고름생긴다고 알고있어요😂

고름 생기는 텀이 생각보다 기네요;
저도 글올렷어요 ㅎㅎㅎ 이주뒤에 전 고름 차고 걱정햇는데 이틀뒤에 딱지생기도 새 살 오르더라규요

아 다행입니다 ㅜㅜ
bcg가 맞고 4-5주쯤부터 올라오지 않나요?! 저희애는 4월초에 피내용 맞고 얼마전부터 고름차고 빠지고 딱지앉고 이래요! 경피용도 비슷하지않을까요?

넹 감사합니다 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