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혼합중인데 새벽수유 2번정도 분유줘요 모유수유하고 분유보충이용 몸무게 너무늘어서ㅜㅜ 분유를 줄야야하나하는데 애기가 넘먹고싶어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완모중 분유수유 방법?
안녕하세요 38일차 완모중이였지만 저도 힘들기도 하구 아가도 양이 좀 부족해하는거 같고 외출시 편하게 다닐려고 액상분유로 오늘 처음 혼합수유를 시작했어요 처음이라서 60ml먼저 먹였는데 먹고 나서 응가를 3번이나 하더라구요 ㅜㅜ 설사인건지 걱정되기두 하구 바로 먹여서 그런가 싶기도 한데 모유랑 분유랑 좀 섞여서 먹이면 괜찮을까요? 아니면 그냥 분유만 계속 줘도 괜찮은가요? 의견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3
저도 보충하다 말다 하는데 모유 (직구) 먼저 주고 분유는 그다음에 줘요, 병원에서 모유 먼저 주는데 좋다해서…
저도 모유수유중이고 새벽에만 분유보충 100했었는데 검진가니 애기 몸무게 많이 안늘었다고 해서 낮에도 분유보충 한타임은 100으로 해주고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