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모르고 조리원 나와서 부터 1단계 썼더라구요!! ㅎㅎㅎ지금 61일차인데 잘 먹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헤겐쓰시는분!
오늘딱 50일아기 헤겐0단계 120미리 10분소요되요 ㅠ 120미리 다잘안먹고 요즘 많이 남겨요ㅠㅠ 500후반,600초반대 ... 120미리에서 늘지도 않고... 젖꼭지도 답답해하지도 않고 괜찮은가요? 요즘9시에 막수하고 (방금90먹음) 새벽에 7시간푹자요..(요즘 안깨우는데 괜찮
댓글
15

어맛 대단해요 ㅠ 조금만 사래걸려도 너무 신걍쓰이드라구요 ㅠㅠ
와 저 이글보고 우리아기 몇단계로 먹는지 찾아봤어요.. 너무 신생아때부터 1단계로 먹였더라구요ㅋㅋ큐ㅠㅠ그러니까 괜히 게워내고 힘들었나싶네요 쀼엥 미안...저희 아긴 56일차인데 보통 130미리 먹고 150미리는 한 15분컷 하는거같아용

어맛 콸콸 나왔을텐데 아기가 적응했나봐요 ㅠㅎㅎ
저희아가는 54일차입니다 전헤겐 0단계 120미리(20분소요) 먹다 90먹다 하더라구요.첨에0단계도 사례엄청걸리더니 이제 익숙해져서 잘먹어요.저도 1단계 언제넘어가나 하고있어요🤨

저두요 ㅎㅎㅎㅎ 퐁당퐁당으로 써볼까요 ㅎㅎ

저도ㅋㅋ슬슬1단계 사볼까해요,퐁당퐁당으로 써보는것도 좋은방법인거 같아요
저 1단계 쓸때 처음엔 사레들리는거 같아서 잘 안쓰려고 했는데 사출도 열심히 하기도 했고 아가가 일주일 안에 적응 하더라구요. 처음엔 사레들려서 나눠서 먹였어요..적응하고는 한번에 꿀꺽꿀꺽~ 그래서 55일차 140을 13분컷으로 드시고 계십니다. 양이 적어도 몸무게 잘 늘면 괜찮은거라고 들었습니다!!

앗 정말요? ㅎㅎ 너무 안나와서 안먹는건가 싶기도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원래 0단계 꼭지 썼었는데 소아과 검진 갔더니 애기 입 천장이 까졌다고..분유먹일때 데이거나 꼭지가 작아서 너무 열심히 빨다가 그런거 같다고 해서 바로 1단계 꾸준히 도전했었어요ㅠ

오 ㅎㅎ정말요? 저도 폳당퐁당 해야겟어요 ㅠ
헉 전 30일 넘어서 2단계 넘어갔어요.. 애기 완전 잘먹어요 지금 63일차 160 먹고용...

2단계요!!!????대박이네용 1단계 써도 사레걸리던데 ㅠㅠㅠ흑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