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헤겐쓰시는분!

오늘딱 50일아기 헤겐0단계 120미리 10분소요되요 ㅠ 120미리 다잘안먹고 요즘 많이 남겨요ㅠㅠ 500후반,600초반대 ... 120미리에서 늘지도 않고... 젖꼭지도 답답해하지도 않고 괜찮은가요? 요즘9시에 막수하고 (방금90먹음) 새벽에 7시간푹자요..(요즘 안깨우는데 괜찮

댓글

15

  1. 저도 모르고 조리원 나와서 부터 1단계 썼더라구요!! ㅎㅎㅎ지금 61일차인데 잘 먹어요!!!

    1. subcomment icon

      어맛 대단해요 ㅠ 조금만 사래걸려도 너무 신걍쓰이드라구요 ㅠㅠ

  2. 와 저 이글보고 우리아기 몇단계로 먹는지 찾아봤어요.. 너무 신생아때부터 1단계로 먹였더라구요ㅋㅋ큐ㅠㅠ그러니까 괜히 게워내고 힘들었나싶네요 쀼엥 미안...저희 아긴 56일차인데 보통 130미리 먹고 150미리는 한 15분컷 하는거같아용

    1. subcomment icon

      어맛 콸콸 나왔을텐데 아기가 적응했나봐요 ㅠㅎㅎ

  3. 저희아가는 54일차입니다 전헤겐 0단계 120미리(20분소요) 먹다 90먹다 하더라구요.첨에0단계도 사례엄청걸리더니 이제 익숙해져서 잘먹어요.저도 1단계 언제넘어가나 하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저두요 ㅎㅎㅎㅎ 퐁당퐁당으로 써볼까요 ㅎㅎ

    2. subcomment icon

      저도ㅋㅋ슬슬1단계 사볼까해요,퐁당퐁당으로 써보는것도 좋은방법인거 같아요

  4. 저 1단계 쓸때 처음엔 사레들리는거 같아서 잘 안쓰려고 했는데 사출도 열심히 하기도 했고 아가가 일주일 안에 적응 하더라구요. 처음엔 사레들려서 나눠서 먹였어요..적응하고는 한번에 꿀꺽꿀꺽~ 그래서 55일차 140을 13분컷으로 드시고 계십니다. 양이 적어도 몸무게 잘 늘면 괜찮은거라고 들었습니다!!

    1. subcomment icon

      앗 정말요? ㅎㅎ 너무 안나와서 안먹는건가 싶기도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2. subcomment icon

      원래 0단계 꼭지 썼었는데 소아과 검진 갔더니 애기 입 천장이 까졌다고..분유먹일때 데이거나 꼭지가 작아서 너무 열심히 빨다가 그런거 같다고 해서 바로 1단계 꾸준히 도전했었어요ㅠ

    3. subcomment icon

      오 ㅎㅎ정말요? 저도 폳당퐁당 해야겟어요 ㅠ

  5. 헉 전 30일 넘어서 2단계 넘어갔어요.. 애기 완전 잘먹어요 지금 63일차 160 먹고용...

    1. subcomment icon

      2단계요!!!????대박이네용 1단계 써도 사레걸리던데 ㅠㅠㅠ흑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