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더블 하트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어떤거쓰시나요?
42일됐는데 아벤트랑.옵션스.마더케이 쓰는데 젖꼭지1단계 먹을때마다 질질흘리고 기침하고그래요 근데신생아젖꼭지는 잘안나와서그런지 먹다가울고짜증내요 이러면젖병을다바꿔야하는건가요? 어떻게해야될지모르겠어요ㅜㅜ
댓글
12

더블하트많이쓰시더라구요.. 저도바꿔야할까봐요ㅜ
혹시 1단계 쓸때 사출이 심한건아닌가요! 신생아젖꼭지는 너무작아서그런것같아요 ㅠㅠ

그런가봐요 1단계쓰는데 다질질흘리고 사레걸리고 그래서 신생아용쓰면 잘안나오니까 짜증내고울더라구요ㅜㅜ

옆으로새고 사레들리는거면 피쉬립잘되는지 사출없는지 확인해보세요~~

네 감사합니다ㅜ
저 헤겐, 닥브, 더블하트 이렇게 세가지 쓰는데요 더블하트가 제일 무난해요 ㅎㅎ 240ml는 더블하트로 통일하려구요 그리고 젖꼭지 업글한번 해보세요~!

젖꼭지지금1단계쓰는데 먹기힘들어해요 자꾸사레걸려요ㅜㅜ
저두 헤겐샀다가 더블하트써요!! 헤겐 잠굴때짜증......ㅠㅠ

더블하트꺼젖꼭지괜찮나요?
저는 헤겐 샀다가 아기가 힘들어해서 닥터브라운 네로우넥썼어요 젖꼭지 단계는 P 단계 썼고 그후로 아기가 좀 크면서 와이드넥 젖꼭지는P 단계로 썼어요 아기가 잘먹고 배앓이도 없어져서 지금은 헤겐으로 다시 바꾸고 젖꼭지 0단계쓰는데 밤2,3 수유때는 닥브 와이드넥으로 먹이니 배앓이도 역륟ㅎ 안하고 잘자네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