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집기.. 기다려봐야겠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뒤집기?!!
62일 됬는데.. 진짜 뒤집을라는지 옆으로 반쯤돌아요..ㅋㅋㅋ 목도 못가누면섴ㅋㅋㅋㅋㅋ 뒤집기를 먼저할련지..ㅋㅋ 요즘엔 역방쿠에 눕혀놓고도 눈을 뗄수가 없네요 증말..ㅎ
댓글
3
저는 터미타임 시키면 자꾸 뒤집기 모드로 가요 ㄷㄷ 한쪽 팔 힘이 모지란건지.... ㅋㅋ
저희아가는 목도 어느정도 가누는데 요즘 새벽마다 뒤집기시도해서 잠을안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