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가위질만 해봤어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손톱 가위vs트리머
46일 아기인데요! 아직 무서워서 손싸개 하고 있는데 이제 슬슬 벗겨줘야 할거 같아요 트리머 쓰시는 분들 괜찮나요? 집에 아기 가위가 있긴 한데 무서워서 시도조차 못하고 있어요 트리머 괜찮으면 한 개 사려구요 ㅠㅠ
댓글
10
저는 가위 안써봤는데 아기 모유수유할 때 트리머로 해주고 있어요!! 완전 편해요 ㅎㅎ 원더파파 네일트리머 쓰고있어요 :)
전 트리머 쓰고 있어요! 가위가 편하고 빠르긴 한데 제가 너무 무서워서ㅠㅠ 애기가 깊게 잠들었을때 세상 천천히 갈고 있어요.
지금 아기손톱이 단단하지않아서 가위가더나을거예요
아가 낮잠 잘 때 가위로 잘라줘요 저는! 가만히 잇으면 어렵지 않아서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