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160.. 대단해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생후50일되었는데요
분유 160 많은건가요?
댓글
10
53일 220먹고 4시간반이요 ㅎㅎㅎㅎㅎ 180먹다가 모자라하고 배가 덜차서 짜증내길래 늘렸어요

우아 지짜마니먹네요 ㅋㅋㅋㅋ😆
60일차 140에 세시간 텀이에용
49일차 140-150 낮에 세시간텀으로 먹어용 가끔 푹자면 세시간반? 그렇게 먹으면 귀신같이 다음텀에 두시간반만에 밥달라그래요 ㅎㅎ
저희 애기도 56일차인데 150-170먹고 밤에는 4시간반-5시간 반 텀 낮에는 3시간반-4시간 텀으로 하루에 6번 먹이고 있어요 저도 120정도 먹이다가 몸무게가 안늘어서 증량한거구요 몸무게 잘 늘면 상관 없을것같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