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한번 사용할때 30분 안넘는거 같아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쪽쪽이 사용시간
밤에는 잘 자서 필요가 없는데 혼자 보는 낮에는 넘 보채서 꼭 쪽쪽이 물리게 되네요ㅠㅠ 다들 쪽쪽이 하루 몇 시간 정도 사용하시나요 아가도 이제 아는지 잠오면 찾아서 나중에 못끊을까 벌써 걱정이네요ㅠㅠ
댓글
8
저도 처음에는 안물릴려고 애썼는데 지난주 엄마가 오셔서 물리니 확실히 잘자고 울때 진정효과도 있더라구요. 그래도 싫어서 엄마한테 삐죽거렸거니 제가 쪽쪽이 없음 잠을 못자는 아기였대요. 근데 말귀알아들을때쯤 “언니하려면 쪽쪽이하면 안돼!” 이렇게 말했더니 이틀만에 끊더래요ㅋㅋㅋ 구강구조 걱정도 많이 하시는데 치아가 난 상태만 아님 괜찮아요.
저희 아기는 쪽쪽이 안 물려고해요...ㅠㅠ 3분이상 물려본적이 없네요ㅠㅠ
저는 원하면 줘요! 어차피 끊을때되면 끊고 너무 귀엽잖아요ㅠㅠ
잠투정 심하면 계속 물려요 끊을때 되면 끊겠지 라는 생각에ㅠ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