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엉 ㅜ 부럽네여 ㅜㅜ 저도 어서 그런날 오길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중 깼을때
요즘 7시반에서 8시반 사이에 재우면 1시반쯤 깨거든요? 그때 쪽쪽이 물려주니까 다시 자더라구요 이틀전에는 2시반에 또 깨서 다시 쪽쪽이 물리니 4시에깼고 어제는 1시반에 쪽쪽이 물려서 4시반에 깼어요. 이러다보면 통잠으로 가는 거 맞겠죠??
댓글
13
아기 몇일인가요?

오늘 64일차에요!!
저도 깰때마다 수유하면 한 5분 물고 잠들어버리던데 쪽쪽이 물려볼까 싶네요🥲

네네 한번 해보셔요!! 생각보다 금방 다시자요!
아 배고파서 울지는 않고 그냥 깨는건가요? 저도 8시에서 8시 반쯤 막수하고 재우면 새벽1시~2시쯤 깨서 울면 수유하거든요~ 안해도 되는건가용?

막수 든든히 먹였으면 괜찮을꺼같아요!

저도 매번 깨서 울면 수유했는데 그냥 찡얼 거리는 케이스도 많아지길래 일단 쪽쪽이 물려보고 다시자면 그냥 두고 쪽쪽이 뱉으면 밥줘요! 엊그제는 쪽쪽이 신나게 빨면서 눈 말똥거리고 있어서 웃겨서 밥 줬네요 ㅋㅋㅋ

앗!! 저는 새벽에 찡찡대거나 울면 배고프겠구나..싶어서 무조건 물렸어요. 짧으면 3시간반 길면 6시간반 후에 먹는 밥이라ㅎ 밤에도 쪽쪽이 연장이 되는군요!!

ㅋㅋㅋ 귀여웠겠네요😆

든든히가 어느정도일까용 ㅠ? 저희아가는 750먹고 자요
넵 저도 그랬어용 조금 찡찡거리길래 쪽쪽이물렸더니 조금씩 길어지구있어용!!

쪽쪽이 없으면 어쩌나 싶어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