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중 깼을때

요즘 7시반에서 8시반 사이에 재우면 1시반쯤 깨거든요? 그때 쪽쪽이 물려주니까 다시 자더라구요 이틀전에는 2시반에 또 깨서 다시 쪽쪽이 물리니 4시에깼고 어제는 1시반에 쪽쪽이 물려서 4시반에 깼어요. 이러다보면 통잠으로 가는 거 맞겠죠??

댓글

13

  1. 으엉 ㅜ 부럽네여 ㅜㅜ 저도 어서 그런날 오길 ㅜㅜ

  2. 아기 몇일인가요?

    1. subcomment icon

      오늘 64일차에요!!

  3. 저도 깰때마다 수유하면 한 5분 물고 잠들어버리던데 쪽쪽이 물려볼까 싶네요🥲

    1. subcomment icon

      네네 한번 해보셔요!! 생각보다 금방 다시자요!

  4. 아 배고파서 울지는 않고 그냥 깨는건가요? 저도 8시에서 8시 반쯤 막수하고 재우면 새벽1시~2시쯤 깨서 울면 수유하거든요~ 안해도 되는건가용?

    1. subcomment icon

      막수 든든히 먹였으면 괜찮을꺼같아요!

    2. subcomment icon

      저도 매번 깨서 울면 수유했는데 그냥 찡얼 거리는 케이스도 많아지길래 일단 쪽쪽이 물려보고 다시자면 그냥 두고 쪽쪽이 뱉으면 밥줘요! 엊그제는 쪽쪽이 신나게 빨면서 눈 말똥거리고 있어서 웃겨서 밥 줬네요 ㅋㅋㅋ

    3. subcomment icon

      앗!! 저는 새벽에 찡찡대거나 울면 배고프겠구나..싶어서 무조건 물렸어요. 짧으면 3시간반 길면 6시간반 후에 먹는 밥이라ㅎ 밤에도 쪽쪽이 연장이 되는군요!!

    4. subcomment icon

      ㅋㅋㅋ 귀여웠겠네요😆

    5. subcomment icon

      든든히가 어느정도일까용 ㅠ? 저희아가는 750먹고 자요

  5. 넵 저도 그랬어용 조금 찡찡거리길래 쪽쪽이물렸더니 조금씩 길어지구있어용!!

    1. subcomment icon

      쪽쪽이 없으면 어쩌나 싶어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