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히 지나가길 바랍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개월접종 다녀왔어욤

2.8키로로 태어나서 5.7이래용 접종 무사히 잘 했구 열만 안나길.. 베동베이비들 전부 열안나고 무탈하게 넘기자🩵
댓글
14

무사히 지나가서 다행이에용 ㅠㅠ
저희아가도 어제 2개숼접종했는데 무사히열없이 지나갔어요ㅎㅎ 아가들은 생각보다 강한것같아요🫶🏻 혹시 착용한 아기띠 제품이 뭔지 알려주실수잇나요??🥹

코니아기띠에용🫶🏻
아가도 사진찍을줄 아네요❤️오늘 무사히 잘 지나갈거에요!!🥲저도 앞두고 있는데 모두 열안나고 지나가길!!🙏

해윤이도 무사히 잘 지나갈거에용👶🏻🙏🏻
저희 아가 내일 접종하러가요ㅠㅠ무서워요 해열제 어떤거 구비해놓으셨어요?

해열제 아세트아미노펜 구입은 했는데....3개월부터 먹을수 있거든요원래는....근데또 열이 무섭긴하고ㅠㅠㅠㅠ 고민이되네용 근데 열이 아직안나서 다행이에요!!! 새봄이 열나지말아랑🩵
아가가 잘 크고있네요😊저희집 아기는 이틀 뒤 접종인데 긴장타고있어요😱

저도 오늘아침까지 엄청 긴장했어서 그맘 알아용 ㅠㅠ 끼복이도 무탈히 넘어가길 빌어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