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없던 속쓰림이 좀 생겼어요 ㅠㅠ,, 아침에 심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속쓰림
요즘 속쓰림이 부쩍늘었는데 다들그런가요?
댓글
5
안먹으면 죽을거같아요 ㅠㅠ 음식 들어가지두 않는데 안먹으면 더 힘드네요....
조금씩 간식같은거라도 먹으라고하더라구요 안그럼 산모가 너무힘들대요
저도 이제 5주차인데 요즘들어 아침에 속이 좀 쓰린것같아요 ㅠㅠ
저는 오늘 5주차 접어들었는데 아침빈속이나 배고플때 속쓰림이 느껴지더라구요ㅠㅠ 배고픔도 자주 느끼구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