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진짜 비슷하시네요 막생 4.7 이고 배란일 20-21 일이에요! 배란일이 혹시 19-20 일이시고 4 주 5 일차에 아기집 보신건가요? 임테기 역전도 하시고 가신거죠? 전 낼 가는데 넘 떨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초음파하고 왔어요!

임신가능성이 매우 낮아서… 충격먹구 피임안하고 바로 숙제열심히 했는데… 한방에 되었네요🤣 막생 4.6로 출산예정일은 24. 1월 11일인데.. 저의 생리주기는 26일로 짧아서 9일에 출산할 수도 있다고 했어요! 오늘 엄청 기대하고 두근두근 거렸어요.. 막상 아가집있는걸보니 울컥… 마음이 이상하기도 했어요🥹 자리도 잘 잡았구! 건강하게 잘크고 있는 것 같다고 하셨어요~ 다들 순산하자요🫶🏻
댓글
12

맞아요! 배란일 18일이았어요!!! 진짜 비슷하네요~🫶🏻 반가워요~💗 지금 4주 5일차구요~ 임테기는 어제아침에 역전했어용! ㅎㅎ
저두 지난주에 두줄보고 막생이4.4일이고 네이버로 출산예정일이 1.9일이에요! 주변에서 바로 병원가지 말라고 해서 전 담주중에 가려구용!!

비슷하네요~ 생리주기가 빨라서 볼수있았던것같아용 ㅎㅎㅎㅎ
몇센치라고 하시던가요? ㅎㅎㅎ

5미리라고 했었어용 🧸
아 부러워여...ㅠ 저도 막생 4/6일인데 오늘 못봣어요 아기집 ㅠㅠ

아 ㅠㅠ 생리주기에 따라서도 달라지나봐용!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당💗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