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후 탈모 영양제 뭐드시나요? 비오틴 추천좀요 머리카락ㅈ걱정..

머리카락 빠질까봐 걱정인데 영양제라도 챙겨먹고싶어서요 칼슘이랑 유산균은있어용 비오틴 뭐가 좋은지 모르겠네요 비오틴 성분 좋은거있나요? 함량도 좋고요~ 흡수 잘하는걸로요 맥주효모? 그거 같이있는게 좋은지...따로 챙겨먹어야하는지..ㅠ

댓글

5

  1. 샴푸 잘 골라쓰고 영양제 잘 챙겨 먹으려구요!

  2. 윗분처럼 저두 곰돌이 비오틴 먹구 있어요~~ 저는 1년 넘게 먹엇고 애기도 먹이는대 효과 좋아요 ㅎ

  3. 저는 비오틴 곰돌이젤리?? 인스타에서 파는 거 구매해봐서 먹는 중이에요. 알약 잘 못먹는데 맛있어서 한개씩 잘 씹어먹고 있어요 우선ㅋㅋㅋ

  4. 에비오스 효모 먹고 있었어요~ 지금은 유축중이라 피하고 있긴한데 5월중에 단유하고 다시 먹으려구요

  5. 닥터아돌비오틴 많이들 드시던데 전 종합영양제로 일단 버텨보려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출산후 탈모 영양제 뭐드시나요? 비오틴 추천좀요 머리카락ㅈ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