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하트 ss쓰면 시간 오래걸리긴 하지만 안 게워내고.. s 쓰니까 분수토 하는데 어찌해야할지...(시간은 단축됨)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밥 한시간….
52일된 여아구요 현재 4.2키로고 3시간 텀으로 120ml 먹이고있습니다 밥을 평균 30-40정도먹고 길면 1시간까지도 먹습니다ㅠ 친구들 아기보면 10-20분컷으로 먹던데 이렇게 길게 먹는 아기있나요? 정상인가요?? 집에온날부터 줄곧 천천히 먹었숩니다ㅜ
댓글
11

혹시 먹는양이 늘었나요? 양이 같다면 s꼭지 사출되는건 아닌지요ㅠㅠ ss로 아가가 짜증안내고 편안해한다면 아직 ss 쓰셔듀 될거같아요...

먹는양 동일해요 s 속도를 애가 아직 못 따라가는거 같아요 ㅠㅠ

ss와 s사이 필요하겟네요 전ss젖꼭지에 구멍뚫어서먹여요 s는 넘 허겁지겁먹어서ㅜ 그사이가 모윰 1단계라는데 더블하트보단 젖꼭지가딱딱하대서 그냥 구멍뚫엇어요

아뇨 모윰1단계 꼭지가 더 말랑말랑해요 그리고 더블하트S가 더 안나와요

도겸이는 모윰 젖꼭지가 짜부 될 정도였어요! 그거보면 부드러운거 같기도 해요!
젖꼭지 단계를 올려보시거나 먹다 자는거면 옷 벗기고 시원하게 먹이고 주변 본다고 바쁜거면 최대한 뭐 없는 공간에서 수유해보세요- 분유는 30분 내로 먹이는게 좋다고 하고 그렇게 오래 먹다보면 온도도 너무 떨어져서 걱정되네요 ㅜㅠ
저랑 같으시네요ㅠ저도 집에온날부터 거의 1시간가까이 걸려서 먹었어요 먹다가 딴짓하거나 자버리고ㅜ 다른분들 10분컷이라길래 놀랐었어요
저도 키키맘님 의견에 한표요! 넘 오래걸리는거 같긴하네요😅

저도 이 의견에 한표입니다!
젖꼭지 업그레이드해야하지않을까요ㅠㅠ 10분내로 먹는게 가장 좋고 아가가 편안해한다면 20분까지도 정상범위라고 하더라고요! 1시간이면 엄마도 힘들거같고ㅠㅠ 입댄분유는 30분내로 먹이라해서 아가한테도 좋지만은 않을것같아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