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축하드립니다 ㅜㅜ 통잠 넘 조아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통잠을 자기 시작했어요!

신기하게 딱 9주가 됐더니 새벽 수유가 사라졌어요~ 8시간 자고 6시에 깨서 덕분에 꿀잠 잤네요♡
댓글
24
저희아가 웬일로 어제 통잠잤어요!!!!!넘넘 기뻐요 ㅎㅎ 그치만 어제 아침부터 밤9시까지 낮잠 한 시간 밖에 안 잔건 안 비밀..ㅠㅠ 낮에 넘 힘들었어요ㅜㅜ

고생하셨어요~ 저희 아가는 이틀 통잠 자더니 어젠 새벽에 고라니가 되었네요ㅠ 그래도 아가들 열심히 자라고 있는 것 같아서 기특해요
우와~~ 통잠 너무 부러워요! 이안이도 50일 넘기고 밤수 하나 줄어서 그것만으로 감격인데 통잠자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ㅎ

이제 얼마 안 남았어요~ 화이팅!!!
전 이미 50일 훌쩍 넘었는데 ㅠㅠ 세시간만 자줘도 너무 고마워요 부럽습니당😀

어느날 문득 개운하게 자고 일어나서 자고 있는 아가를 만나시길 기도할게요!
통잠 축하드려요 🎉💗 담이의 성장그래프가 넘넘 아름답네요 ㅎ

감사합니다~ 우리 아가들 눈에 안 보여도 성장하고 있나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