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3일차 애기 고깃집 가도될까요?

첫째가 자꾸 나가고싶어해서 나간김에 집근처에서 밥먹고 들어올까하는데 첫째 데리고 갈만한곳이 마땅치않아서 돼지갈비집 데리고 갈까하는데 둘째가 이제 43일차라 갈까말까 고민되네요ㅠㅠ 이시기에 고깃집 가도 괜찮을까요??

댓글

13

  1. 전 식당는 생각도 안해봤는데.. 후기 부탁드립니다! 고기먹고싶어요 ㅜㅜ

    1. subcomment icon

      갔다왔어요! 창문쪽 자리는 꽉 차서 없는데다가 둘째 유모차를 두기가 애매해서 조금 널널한자리잡아서 둘째 유모차 두고 편하게 밥먹었어요~ 다행히 둘째가 밥 다먹을때까지 자줘서 맘편히 밥먹었어요ㅠㅠ 어제도 남편 휴무날이여서 파스타집에 도착 하기 전에 전화로 미리주문하고 바구니 카시트에 태운채로 위에 블랭킷 덮어놓고 갔다왔네요 한번이 어렵지 두세번은 쉬운것같아요 ㅎㅎ오늘은 남편이 첫째데리고 나갔다온다길래 같이 나가자고 나는 둘째랑 카페에있을테니 첫째 신나게 놀아주라고 했더니 알겠다해서 있다가 일어나는대로 놀러나갈려구요 원래 둘째 시댁에 맡기고 갔다올려고 했더니 지금 어머님이 형님네 둘째가 독감걸려서 봐주시고 계시더라구요 아쉽게 못맡기지만 오늘 그냥 좋은 추억 남겨주고 올려구요!

  2. 두찌는 어쩔구 업드라구용ㅎㅎ 저희애는 27일차에 비행기 타구 원래집으로 돌아왓오요.,, 그러고도 매일 등하원 나가규 ㅠㅠ 고깃집운 이미 뚫엇오요 ㅠㅠ 대신 늘 방풍씌워서 다녀요~~

    1. subcomment icon

      역시 두찌는 어쩔수없나봐요ㅠㅠ이번에 유모차 새로 사면서 방풍커버 산다는게 까먹어가지고 어쩔수없이 블랭킷 위에 덮고 갔다왔어요 ㅠㅠ 언능 방풍 커버 사야겠어요 ㅎㅎ

  3. 애매하긴하네요 ㅎㅎ 굽는 연기같은것만 조심하면 괜찮지 않을까요?!ㅋㅋ

    1. subcomment icon

      방금 고깃집가서 후다닥 먹고 왔어요!!

    2. subcomment icon

      ㅋㅋ 넘 부럽습니당🤩

  4. 두찌들은 어쩔수없나봐요 그렇다고 첫찌도 집에만 있을순없고 ㅋㅋ.. 저도 이미..고깃집은 다냐왔어욬ㅋㅋㅋㅋㅋㅋ... 다만 룸으로 앉을수있는곳으로 다냐왓엇어요!

    1. subcomment icon

      제가 사는 동네는 룸으로 된 공간이 있는 고깃집이 몇군데 안되는데 직장인들이 다 예약잡고 먹어서 가기가 힘들어요ㅠㅠ 그래서 방금 집에서 젤 가까운곳 가서 빨리 후다닥 먹고 나왔어요!! 첫째도 나와서 먹고 놀아주니까 엄청 좋아하네요ㅠㅠ 진작에 한번 나와줄걸 그랬나봐요..ㅎㅎ

  5. 헐 저히 아가도 43일차에요~ 저는 아직 식당은 안가보고 집앞 산책만하고 있는데 남편이 산책하다가 ‘식당가서 밥먹기 좀 그런가?’하고 물어보다 집에 들어와요 😅

    1. subcomment icon

      엇! 신기하네요 ㅎㅎ 저희도 첫째땐 100일넘어서 나갔는데 둘째는 첫째가 있어서 그런지 집앞 산책이라도 나가고는있는데 첫째는 계속 나가고 싶어해서 어쩔수없이 외출 시기가 확실히 첫째때보단 빨라지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둘째도 식당가더래도 100일넘어서 가야지하면서도 그게 안되네요 저번에도 첫째땜에 나갔다가 백숙집 룸으로 예약해놓고 둘째는 바구니카시트에 태운상태로 분유 먹여놓고 백숙먹었는데 고깃집은 좀 애매해서 걱정이에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