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카락은 출산 후 6개월 이후에.. ㅜ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60일차인데..혹시 염색 파마해도될까요?
염색이나 파마 지금.해도 될까요?? 100일이후부터 머리 빠진다고 해서 .. 해야되나 안해야되나 .. 하고 싶은데 고민이됩니다
댓글
25
글이랑 댓글보고깜놀...저는 모유도 3주만먹이고 끝나고나서 바로염색했는데염....100일전에하면 머리가빠진다니......🤣

저도 머리빠지는것때문에...걱정일 ㅠㅜ..못하고 있엇어요
기분 전환겸 하시면 좋겠지만 모유수유 시라면 조금 더 참으시길 조심스레 권유 드려보고 아니라면 괜찮지 않을까요? 너무 뿌리쪽으로 안닿게 해달라 하면요!!

모유 수유는 1달반정도 한거같아요 ㅋㅋ뿌리안닿게 해서 하고 싶어여 완전고민중
조리원에서 집 오구 머리말리는 시간이 너무 사치같아 과감하게 테슬컷 단발로 치고,, 지난 주 매직했어용 ㅎㅎ 단발도 그냥 툭툭 털어 말리려구요 😂😂 56일 차 지만 질렀습니당 ㅎㅎ

저도 단발 너무 ~~~하고 싶지만 안어울려서요 ...기르는것도 생각하고 해서요 ㅜㅜㅜ 흑 부럽습니다
전 50일 지나고 파마 했어요!!ㅎㅎ

파마도 너무 하고 싶네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