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수토..

38일째 남자아기 키우고있는 초보엄마입니다. 명작먹고 분수토 하길래 압타밀로 바꿨는데 요몇일 또 분수토하네요.. 큰병원을 가보는게 좋을까요...?? 아님 기다려봐야될까요 ㅠㅠㅠㅠ

댓글

17

  1. 넘 급하게 아가가 먹는 스타일인가요..? ㅜㅜ 허겁지겁 먹을때 릴렉스 시켜줘야하더라구요 ㅜㅜ

  2. 혹시 애기 갑자기 분유 바꿧나요?? 저희 애기도 분유 갑자기 바꾸니까 분수토하고 그러더라구요ㅜㅜ그래서 찾아보니까 분유갈아타기 를 해야하더라구요! 한달에 걸쳐서 분유갈아타기 했더니 분수토 안하고 잘먹네용!

    1. subcomment icon

      명작에서 압타밀로 바꿀때 퐁당퐁당해줬는데 명작을 입에대면 토를해서 퐁당퐁당 많이 하지를못했긴했어요 ㅠㅠ

  3. 젖꼭지를 P단계로 쓰시고 천천히 먹게해보세요 우리아기도 그랬더니 역류나 배앓이 안해서 더블하트s단계로 넘어왔어요!

    1. subcomment icon

      p단계로 하니 빨다가 자더라구요 ㅠㅠㅠ

    2. subcomment icon

      분수토는 아기 먹이는 자세가 잘못된걸수도있어요 역방쿠에 눕혀 먹이거나 수유시트를 너무 낮게쓰거나 팔에 눕혀서 먹이거나 목이 너무 들렸거나하면 분수토해요!

    3. subcomment icon

      수유시트에 앉혀서 먹이는데 약간 30도? 정도 들어서 뭐가 잘못된건지 ㅜㅜ

  4. 분수토는 하루에 몇번하나여...?? 저는 장염이었어여.....

    1. subcomment icon

      하루에 1번 분수토하고 게워내는거는 일상이구요..

    2. subcomment icon

      분수토나 게워내는거만 있우시면 속역류일수도있을거같기도해요ㅠㅠ

    3. subcomment icon

      [2023년 3월 베동] 🔥키키의 속역류 극복기🔥 https://app.babybilly.app/vuu3ge 글 한번 참고해보셔요!!!

    4. subcomment icon

      네 감사합니다 ㅜㅜ

    5. subcomment icon

      애기 과식하는건 아닌가유ㅠㅠㅠ

    6. subcomment icon

      과식은 120을 태워도 100만먹고 새벽에는 60먹고...

    7. subcomment icon

      아기 몸무게에 비해 많이먹고있을수도있고 아가 기질에 따라도 달라요! 수유량 좀 줄여보시는건 어때요? 요맘때 분수토는 병이 아니고서야 대부분 과식이 원인이라 하더라구요

  5. 젖병 먼저 바꿔보세요! 트림 30분씩 시켜보시구요! 체중이 안늘거나 심하지 않으면 병원에서 암것도 안해줘요 ㅠ 속역류일수도 있어요 그거진짜고생 ㅠㅠㅠ

    1. subcomment icon

      젖병은 닥터브라운쓰고 젖꼭지는1단계 쓰고있는데 먹는도중에 토를 하니까...문제네요 ㅜㅜㅜ 트름은 30분씩 시키고 끊어먹이는것도 하는데...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분수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