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히 배냇머리 아까워서 안밀고 싶은 마음 ㅋㅋㅋ 아가 넘 귀여워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ㄴr는 ㄱr끔 눈물을 흘린ㄷr

요즘 찡찡 거릴때 눈물도 나더라고요 ㅎㅎ 그나저나 애기 배냇머리 미나요? 여자애긴데 숱 많이 났으면 해서 밀고싶기도 한데 ㅜㅜ 머리 빡빡이면 넘 못생겨질거같아서요 ㅜ 69일차입니다.
댓글
23
여자아이는 안밀어도 된다고.들었어요 저도 딸인데 생일이 같네요 저희 딸도 오늘 69일인데 3월 4일날 태어났어요^^

오늘 70일입니닿 ㅎ우리 많이 키웠네용 ㅎㅎ 튼튼이 쑥쑥 자라용 ㅎ

네 어제 몸무레 5.8이요 ㅎㅎ 어제 예방접종 맞고 초저녁에 자고 밤을 샜네요 ㅎ
전 애초부터 밀어줄 생각 없었긴한데 요즘 잘 안 민다더라고용? 숱 정말 많네요!! 우래기는,, 두피가 훤히 보이눙데,,🫠ㅋㅋㅋㅋ

진짜 먼저 자라는거 차이인거같아요.재이도 숱 많아 질거에요 ㅎ
저도 안밀려고요 🙃 저히아가도 숱많기도 하고 요즘은 잘 안민다고 해서 안밀려고요 😊

그래요!안 밀어야겠어용.아직 여자아기 티 내는방법이 머리 리본밖에 없으니 ㅎ
이제 40일차인데 애기눈물까지 맺혀있으면 쩐하면서도 너무 귀여워용 ㅋㅋ 머리저는 안밀려구용!!

그쵸.애기들 눈물 한방울 맺힌거 넘 귀여워요 ㅎ 머리는 저도 안 밀어야겠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