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3일 아가 분유량, 밤잠시간

43일아기 완분중인 엄마입니다. 한번먹을때 100ml씩 먹이고있어요~ 요즘엔 저녁에 통잠을 자기시작하면서 하루 먹는양이 600~650안입니다. 이맘때쯤에 이정도 먹어도 괜찮은걸까요? 그리고 다른 아가들은 보통 밤에 몇시간씩자나요? 저희 아가는 평균 8~9시쯤 잠들면 새벽4~5시는 되어야 일어나요 이거 괜찮은거맞죠? 아님 중간에 깨워서 먹여야 되는걸까요? 태어달때 몸무게는 3.65kg 지금은 4.7kg이에요!

댓글

23

  1. 통잠 시간 대단한데요..? 70일인 아들램은 5시간 정도 잡니다!!

  2. 저희 아가도 43일차예요^^ 궁금한게 있는데요! 아가 잘때 스와들업이나 라라스베개 등 도움받은 꿀템이 혹시 있으세요? 추천부탁드려요! 통잠 넘 부럽습니당 ㅎㅎ

    1. subcomment icon

      저희 아가는 오히려 스와들업은 꿈도 못꿨어요~ 꿀템이라기보단 잘때 얇은 담요나 이불을 동그랗게말아서 다리쪽을 살짝 눌러줘요~ 그럼 안정감있게 푹 자더라구요

  3. 3.49에 태어나서 44일차 5.6키로에요 텀이 너무 짧아서 120먹여요ㅎ 너무 잘먹어서 무게가 쭉쭉 늘고잇어요ㅎㅎ통잠은 부럽네요

    1. subcomment icon

      텀이 너무 짧으면 더 줘야지 싶을건데 이때까지 100으로 항상 2시간30분~3시간이 지켜져서 더줘야겠다는생각을 못했었어요ㅎㅎ

  4. 저히 아가도 43일차에요!! 오ㅏ 100ml 먹는데 통잠이라뇨 부러워요 😅 저히 아가는 110-120ml 먹고 어째 스스로 3시간마다 일어나던지 ㅠㅠ 스스로 텀을 3시간마다 일어나고 있는데 부러워요~~ 저히아가는 2.9kg 태어나서 어제 병원가서 몸무게 쟀는데 4.6kg이였어요!!

    1. subcomment icon

      저녁에 100먹고 통잠자고 아침에 한번은 120 주니까 보채지도않고 낮 시간동안 2시간30분~3시간 텀은 지켜지더라구요!

  5. 늘고 있으면 괜찮은고 아닐까요!!!! 49일차 애긴데 태어날때ㅠ3.5 지금 5키로예요!

    1. subcomment icon

      저희애기도 곧 5키로가되겠죠?!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