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서 없어지더라구요!! 물세수 시켜주세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눈곱

가끔 이렇게 눈곱이 눈에 들어가있는데 신경쓰이네요 😦 이런적 있으신가요??? (벌써부터 인상쓰는 아들래미..😠🥹ㅋㅋ)
댓글
10
다 그런가봐용 저희애도 그래여😂

ㅎㅎㅎㅎ 다 그렇군요 😂 아직 아가들이라 눈곱하나라도 조심스럽네요
저히 아들도 그래요 😅 빼주고싶고 답답한데 울거나 자고 일어나면 빠져있더라구요 (?)

신기해요 시간지나면 어디로 간건지 ㅎㅎㅎ 시간지나니 정말 없어져있네요! ㅎㅎㅎ
전 많아요.. ㅋㅋ 알아서 나오거나 사라져여.. 어디로가는건지 녹는건지.. ㅋㅋ 이맘때 아기들 다 인상 쓴다네요 50일 촬영하는데 인상을 너무 써서 멋진척 하는 아기로 나왔어요 😅

ㅋㅋㅋㅋ 멋진척하는 아가 궁금하네요🤣

오.. 이맘때는 울 아기들이 인상을 다들 쓰는군요 😌 ㅋㅋㅋㅋ ㄱ인상써도 귀여운 아가들 ㅎ
저희 아기도 그래요! 울거나 할때 알아서 빠진다고 들었어요ㅎㅎ

오히려 아가들은 괜히 건들였다가 더 안좋아질수있는 상황들이 좀 있는거같아용 ㅋㅋ ㅠㅠ ㅠ 냅둬야겠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