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터미타임 싫어하는 아가 또 있나용~?😢

아가가 잠이 많아서 거의 하루종일 자느라 터미타임 시킬 시간도 없어요..😅 처음 시킬땐 좀 하더니 요샌 하기싫은지 계속 고개를 옆으로 누워만 있어요 배에서 하면 그냥 냅다 누워 자기만하고 역방쿠에서 하면 고개 옆으로 누워서 침만 흘리고 바닥에서 수건 돌돌 말아서 자세 잡아줘도 그냥 누워만 있고... 아기띠나 트림시킬려고 안으면 고개는 몇 초씩 바짝바짝 잘 들긴해요! 잠깐씩이라도 시키면 좋을 것 같은데 좋은 방법 없을까요~? 선데이허그 역방쿠인데 가운데가 너무 파여서 자세 잡아주기가넘 어려워요ㅠ

댓글

11

  1. 저도 짧게 해줘요 ㅋㅋ 힘들어보여서 ㅜㅜㅜ

  2. 도겸이 진심 산 정상 올라가는 소리 내며 익룡 소리 발사 합니다. 꿔이꿔이 😭😭😭

  3. 엄마 아빠 몸에서는 고개 곧게 새우는데 바닥이나 역방쿠션에서는 울어요 ㅠㅡㅠ 제대로 해본적이 별로 없네요

  4. ㅋㅋㅋ저희아들도 안좋아해요 안거나 허벅지에 앉히면 고개를 막 뻣뻣이 들고 일어날듯이 힘을 쓰는데 터미타임 시키려고 엎드리게 하면 주먹고기 먹느라 바빠여... 꼬꼬맘 틀어줘도 너는 울어라 나는 먹방하련다 하고 고개 쳐박고 주먹빨아요....ㅋㅋㅋㅋ 역방쿠에서 시키면 스믈스믈 내려가서 새둥지틀듯이 엎어져서 잡니다....떼잉ㅋㅋㅋㅋㅋ

  5. 저희애기는 가슴 위에서는 잘하고 바닥에서는 못하겠다고 찡찡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