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윰과 더블하트는 서로 기술 교류를 해야겠네요..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윰2단계 버거운 아기 더블하트 M으로 극복!!
61일 완분 아가인데 모윰 1단계를 조금 답답해하더라구요 (먹다가 한숨 쉼, 혀 차는 소리, 먹다 자주 잠듦) 이제 바꿔줘야 하는 갑다 하고 모윰 2단계를 야심차게 개시하였으나 입꼬리 옆으로 분유가 줄줄새고 숨을 컥컥 하더라구요 (구멍 한개 차이가 그렇게 큰가 ㄷㄷ) 도겸어머님 글 참고하여 더블하트 M으로 오늘 먹였더니 바로 적응 완료하고 꿀떡꿀떡 먹었어요(너무 개운함!) 참고로 모윰1단계 100미리 10분 걸렸는데 더블하트M은 120미리 7분 걸렸어요 ㅋㅋㅋ (3시간 낮잠 자고 일어난 직후라 헐레벌떡 먹은 덕분도 있음) 얼른얼른 분유량 늘리고 텀 늘려서 설거지옥에서 벗어나기를 ㅠㅠ 다들 육아 파이팅입니다!
댓글
17
란시노 S 단계로 먹이는데 처음에는 쭉쭉 먹다가 70-80 선에서 애가 오징어굽기를 시도 하거나 잠들어요 ㅠ 모윰 2단계는 많이 나와서 옆으로 줄줄 새기눈 하는데 그래도 100 까지는 무리없이 먹고요. 먹는데 1시간 반 걸리는 아들을 둔 부모로 참 힘드네요. 더블하트 M도 시도해봐야겠어요. 오늘도 하나 배워가요

고생하셨네요ㅠㅠ 란시노 S단계가 유속이 좀 느린거같기도 하드라구요. 더블하트S도 있으시면 한번 시도해보시거나 란시노에 구멍하나 더 뚫어서 먹여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

란시노가 유속이 더 느리군요~ 같다는 이야기만 들어서 더블하트 s도 사야겠네요

제가 란시노S랑 같이썼는데 뒤집어서 방울 떨어트려봤을때 더블하트 2세대 S보다 유속이 느린 느낌이었어요!!
61일이시면 M으로 목을때 며칠은 관찰하셨다가 아가가 짜증내거나 수유량이 줄거나 먹을때 땀나고 힘들어보이면 더블하트 S로 다시 바꿔줘야할수도 있더라구요... 저도 M 처음에는 잘 먹는것같더니 점점 버거워해서 다시 S로 내려왔어요 ㅎㅎㅎㅎㅎㅎ 모윰 2단계는 더블하트 S보다도 빠르고 많이나온다더라고요ㅠㅠ
어머낫 🥹🥹🥹 재재님 감사합니다. 도겸어머님 하시니 너무 존칭이라 쑥쓰럽네요. 더블하트는 빨아야 나오는 구조라 도겸이도 오히려 더 편하게 먹고 잘 먹드라구요. 아기들 모두 많이 먹고 어서 커서 엄마들 설거지옥에서 탈출 시켜줘 ❤️

더블하트를 별탈없이 잘 적응한 이유가 그거였나보네요?! 도겸어머님 글 안봤으면 아직 적응하느라 그런갑다하고 2단계 억지로 적응시킬뻔 했어요 ㄷㄷ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3월베동 정보요정 부탁드려요 ㅋㅋ

아이고 별 말씀을요!!! 도움이 되어 기쁩니다 😆😆😆

저는 더블하트S먹이다가 사레도자주걸리고 수유시간도오래걸려서 M으로바꿨는데 잠결에먹을때는 빨아야만나와서그런지 60-70먹고 물다잠드는경우도있더라구요ㅠㅠ그리고 자동나오는게없고 빨아야나와서 힘든지 더오래걸리기두하는거같구ㅠㅠM사이즈젖꼭지를 두개샀는데 한번은 잘먹고 사레도안걸리고 시간도적당하게먹었는데 한번은 앞에서말한 저상황이었거든요 젖꼭지한개가 불량인걸까요뭘까요ㅠㅠ그래서일단 잠결에먹는 새벽시간에는 S로수유하고있어요ㅠㅠM이 빨아야만 나오는구조지만 더 잘나오긴하는걸까요-?

잠결에는 보통 아기 들이 잠에 취해서 낮에 먹는 만큼은 먹지 않는다는 의견도 많이 보았습니다! 도겸이도 낮시간에는 150-160 먹어도 새벽수유는 80-120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밑에 블로그 보시면 S는 동그라미 구망 M사이즈는 Y모양의 구멍으로 다르네요. 빨아야 나오는 구조인 M사이즈 이지만 1번 나오는 양이 S보단 많을것이다 추측 해 봅니다. 아직 아기가 적응 기간이 필요할 수도 있으니 시간을 갖고 해보세요. https://naver.me/xfRAyV5K
ㅋㅋㅋㅋㅋ.몇일 전 저를 보는 듯합니다ㅜㅜ 모윰 1단계 잘 먹고 있는데 10분안에 잘 먹는데ㅜㅜㅜ(65일 130먹어요) 그냥 2개월부터라고 하니 2단계를 호기롭게 업해줬다가 호되게 당했어요ㅜㅜ구멍2개인데 왜 2개월부터 사용가능 하다고 하는건지 모윰정신차리자!! 유속테스트 한 글 보니 모윰 2단계는 5~6개월정도나 써야 겠더라구라구요ㅠㅠ 1단계 잘먹고 있었는데 괜히 바꾸다 피봐서 다시 1단계로 돌아왔어요 ㅎ휴 ㅋㅋㅋ.저도 글쓸까 하다 안썼는데 똑같은 경험을 공유할 수 있어 좋아요

맞아요...모윰 2단계 진짜 🤦 콸콸콸

ㅋㅋ ㅜㅜ 구멍 2개인지 열어보고 알았어요 ㅋㅋ사두거도 몰랐는다는.ㅋㅋ 그러면서 1단계 구멍들 죄다 삐뚤빼뚤하게 뚫어다고 욕했었어네요ㅠ ㅋㅋㅋㅋ

모윰 상세설명을 수정할 필요가 있을듯 해요 ㅋㅋ 장문의 댓글보니 얼마나 격공하셨는지 느껴져요 ㅋㅋ 웬만하면 국산쓰고 싶지만..더블하트 인정...써모스도 인정...

써모스 인정~~~

22222 인정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