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자두님처럼 엎드린 포즈로 등이랑 엉덩이 닦아주는데 저희 코코는 엎드린 포즈 할때 자꾸 다리를 뻗어서 서버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슈너글 잘 사용하시나요?
신생아때는 피셔욕조하나랑 집에 있던 대야하나 해서 목욕 시켰었는데 대야는 진즉 작아져서 선물받은 슈너글 두개 중 하나를 헹굼용으로 오픈했어용 궁댕이 거치대가 있어서 얌전히 앉아있긴 하는데 그거땜에 궁댕이랑 등닦기가 매우 힘드네요ㅠ 그래서 일단 피셔에서 꼼꼼히 닦이고 슈너글에서는 궁댕이는 대충 포기하고 헹구긴하는데 이제 슬슬 피셔도 작아집니다...ㅎㅎ 슈너글 두개로 하면 궁댕이 닦기가 넘나 힘들 거 같은데 슈너글 사용하시는 분들 잘 사용중이신가요? 등은 어찌 닦으시는지 ㅠㅠ 제가 요령이 없는걸까용
댓글
17

쨈콩쓰는 엉덩이가 무거워서 딱붙이고 있네요 ㅋㅋㅋ ㅠㅠ 덕분에 손목 나갈고같아요 ㅋㅋ
저도 위에 윤대장님돠 끼복언니 글 보고 배우고 갑니다. 이제 대야 작아서 슈너글 해야 할 것 같아요 흑흑. 사진 첨부 기능 좀 어찌 안되겠뉘 빌리~?

슈너글 좀 요령과 아가의 협조가 필요한거같아요 ㅋㅋㅋ ㅠㅠ
전 슈너글 한번 사용하고 빡쳐서 내동댕이 쳤어여 ㅠㅠㅠㅠㅠ

😱😱😱😱😱

저도 이거 뭐야 하고 넣어놨다가 기존 대야가 너무 작아져서 어쩔수없이 쓰고있는데 목을 못가누니 넘나 힘드네여 ㅋㅋㅋ
아기를 업드린자세로 해서 제 손목이랑 손으로 가슴이랑 얼굴 받치고 엉덩이랑 등 씻겨요! 헹굼대야는 슈너글 말고 큰 대야에 아기 넣고 헹구면서 다리 뻗기 연습도 시키구요! 위에 자두님 처럼 하는데 말로 전하려니 힘드네요ㅠㅠ

큰 대야를 하나 마련하긴 해야될까봐요 이케아 가고싶은데 빨리 유모차 적응하셨으면....ㅎㅎㅎ
슈너글은 아니지만 비슷하게 생긴 욕조 사용하는데 등쪽고ㅏ 사타구니할땐 오른팔에 아기 양팔겨드랑이와가슴부분 닿게 엎드린 포즈로 잡아서 왼손으로 문질문질 해서 씻겨 주고 물틀어서 헹궈요. 다시 앞보기해서 전체 헹구고 물 다시받아 좀 담궈두다 엎드린 포즈로 안아서 욕조에서 꺼냅니다(땅보기). ㅎㅎ 그럼 덜 놀래요. ㅎㅎ베빌아 댓글에 사진첨부 기능좀 제발 만들어줘라ㅜ

저도 이렇게 해서 이해가 쏙쏙ㅋㅋ저 보다 설명을 더 잘해주셨네요!😃👍

궁디 받침대 땜에 엎드린 자세가 잘 안나오더라고요ㅠㅠㅠ 요령이 없는건가봐요 흑흑

🫶👍😍끼복맘님도 잘 설명해주셨는데요 .ㅎㅎ같은 방법이라니 너무 좋으네요 ㅎㅎ

살짝 엎드린 자세로 해서 그럼 들어보세요~. 자두는 발로 밀어대서 본의아니게 목,등 할때부터 들어요ㅜㅠ ㅋ 손목 나가죠ㅜ 😂 😆 😂

아 좀 들어줘야 하는군요 이 친구는 고대로 궁디 딱 붙이고 있어서 쭈구리 되더라고요 ㅋㅋㅋ ㅠㅠ 궁댕이 부분이 꽉껴서 잘 안빠지나 ㅋㅋㅋ 살짝 들어서 시도해보겠슴니다 ㅎㅎ

머리에 그림이 그려져요!! 설명 최고!!

😁🫶그런가요?ㅎㅎ감솨 합니다 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