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눈물샘 언제 뚫리나요?

63일차 아기이구요, 일주일 전부터 한 쪽 눈에 연두색 눈꼽이 잔뜩 껴서 소아과가서 안약 처방받고 눈물샘 마사지 배워왔는데요. 수시로 해주고 있지만 크게 호전이 없네요. 눈꼽 색만 연두색 -> 노란색으로 나아진 정도입니다. 🥹🥹 눈물 & 눈꼽이 말라서 속눈썹이 서로 엉키고 덕지덕지 붙어버리고 깨끗하게 닦아주어도 금새 다시.. 🥲하.. 눈꼽 많이 끼다가 좋아진 아가 있나요? 방법 공유 부탁드려요.. 🙏

댓글

18

  1. 눈물샘 뚫린 이후론 엄청 우는건 제 느낌 탓이겠죠..? 😧

  2. 저는 조리원 퇴원할때 항생제안약 받아와서 놔뒀다가 눈꼽이 끈적해지는게 심해져서 4시간 간격으로 3일 넣어줬더니 깨끗해졌어용!

    1. subcomment icon

      제가 안약을 넘 무시하고 있었나봐요. 간격을 더 줄여서 넣어봐야겠어요. 눈물이 진짜 진득진득한 상태에요.. ㅜㅜㅋㅋ

    2. subcomment icon

      약마다 넣는 간격이 다르니까 설명서 봐보시구 간격맞춰서 넣어줘보세용 금방 좋아져요!!

  3. 74일차 아기인데 신생아때부터 한쪽 눈에만 눈꼽 꼈어요😥눈물샘 마사지 매일 해주고 있는데 저번에 2개월차 접종하러 갔더니 안과 한번 가보라고 하셔서 예약잡아놨어요😢 아기들마다 달라서 꾸준히 해주면 오래걸려도 언젠가는 뚫리는 아가도 있고, 돌 지나도 안 뚫리면 시술해줘야한다고 하더라구요☹️일단 최대한 매일 닦아주고 눈물샘 마사지 해주고 있습니당 ㅜㅜ 빨리 좋아졌으면 좋겠어요😩

    1. subcomment icon

      정말요.. 눈물에 집착하게 돼요🥹ㅋㅋㅋ 4개월 접종때나 2차 영유아검진 때까지 안 뚫리면 소견서라도 미리 받아놔야될까봐요.. 🥲

    2. subcomment icon

      진짜 매일 자고 일어나서 껴있는 눈꼽..🤦🏻‍♀️그것도 엄청 커요.. 눈물이랑 눈꼽때문에 속눈썹 엉키고 눈가에 말라서 붙어있고 ㅠㅠㅠㅠ 물 적신 손수건으로 매일 불려셔 떼는것도 일이에요😮‍💨😮‍💨꾸꾸님 아가도 빨리 좋아지길 ㅜㅜ

  4. 저희 아가는 신생아때부터 눈꼽이 껴서 안연고 넣었는데요 한달지나도 별로 호전없고 지금도 많이 끼는 날은 하루 종일 그래요. 한쪽은 비루관이 뚫렸는데 한쪽은 아직 안 뚫렸나봐요 ㅠ 눈물샘 마사지 계속해주는데 쉽게 안 뚫리네요. 원래 안 그러면 코 막히는 거 관리 잘 해주면 금방 호전되실거예요. 아가 넘 귀여워요 손 모으고 자네요

    1. subcomment icon

      아하😳!!코는 거의 50일째 막혀있어요😅 저희 아가도 심하진 않았지만 조리원신생아시절부터 눈꼽을 이슬처럼 달고 지냈어요.. 쉽게 안 뚫리는 아가인가봐요. 마사지 더 열심히 해줘보겠습니다..!!

    2. subcomment icon

      일년되도 안 되면 시술한다하더라고요 ㅠ

    3. subcomment icon

      무섭네요.. 어떻게든 뚫어보겠습니다 😭

  5. 저희아가도 시간이 지나니까 눈꼽이 사라졌어요! 너무 걱정되시죠!?ㅠㅠ금방 좋아질꺼예용!! 손모으고 자는게 너무 사링스러워용😍😍😍

    1. subcomment icon

      네🥹하루종일 눈만 쳐다보고 있어요😅ㅋㅋㅋ 곧 괜찮아지는거군요! 끈기를 갖고 기다려보겠습니다. 감사해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눈물샘 언제 뚫리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