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수도 있군요.. 어려운 수유의 세계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첫수도 설정하시나용??
곧 60일차 아가 수면의식하고 막수만 설정하는데 첫수도 설정하나용???
댓글
10
첫수 아이 일어날때 인데 너무 일찍 일어나면 쪽쪽이로 연장하구 이르면 6시 보통은 7~8시 사이요! 사실 9시로 하고싶은데… 제가 잠이 많아서 ㅋㅋㅋ 아직 9시는 쉽지 않네여 ㅋㅋㅋ 밤잠 점점 늘어나게 되면 9시 가능..하겠죠..?
저는 첫수도 정해놓고해요! 7시에 기상시켜서 7시 20분쯤이요 ㅎㅎ!
저희집 첫수는 제가 안막커튼을 열때요 ㅎㅎㅎ 그게 아침 11:30분이구요 !! 그때부터 노래 불러주면서 낮이다 ~ 하고 놀아줘요 ! 말도 더 많이 걸어주구요 ! 저녁 수유할땐 바로 재우고 싶어서 그냥 수유하고 트림해주고 기저귀 갈아주구 재워요 ㅎㅎㅎㅎ
전 요새 아기가 푹 자고 일어나면 그때가 첫수입니다😃

저도 이렇게해요! 근데 되도록 늦게 일어나줬음 좋겠어서 대충 8시정도까지 쪽쪽이 연장시도 ㅋㅋㅋ ㅠㅠ

일출시간 때 귀신같이 깨요🤣🤣매일 쪽쪽이 연장입니다😱

전 오늘 수유텀도 아닌데 4:00 일어났길래 5:00까지 놀아주다 5:30까지 또 잠들다가 배고프다 울어서 6:00 먹고 응아하시규 6:30에 잠드시니 언제 일어나실런지 ㅋㅋㅋㅋ

저도 이렇게 하는데 일출 시간때 깨버려서 쪽쪽이 연장시도 합니다만.. 그래도 6-7시 사이에 첫수 하는거 같아요🥲

저도...분명히 그랬던거 같은데 빡시게 요즘 신생아 체험중입니다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