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총수유랑 어떻게 되나요?

저희 애기는 52일 남자아기 에용 현재 140으로 4시간텀인데 괜찮나 해서요 다들 어떠신가요?

댓글

30

  1. 68일 여아 5키로인데 한번에 100~120 정도 3시간텀 6번 수유해요. 가끔 폭식하면 한 끼에 140도 먹구 딱 1번 180 먹은 적도 있어요. 총량은 600~730이요. 다른 아가들 잘 먹네요

  2. 71일 100-140이지만 거의140씩 먹구 하루총량750-800왔다갔다해용 새벽수유 없이용

  3. 오늘로 51일차 남아인데 수유량때문에 고민이에요ㅠㅠ 어제 8시부터 자더니 12시반에 일어나서 먹이구 그담에 5시 30분에 일어나서 110 먹이구.. (중간에 안깨웠음) 낮에는 보통 3시간텀으로 배고파하고 먹는거같아요!(120 주는데 먹을때도 잇고 다 못먹을 때도 많음) 총 수유량이 600~700후반 왔다갔다해서 너무 적게 먹나 걱정입니다ㅜㅡㅜ 몸무게는 집에서 재보니 5.6kg 정도 인거같아요ㅠㅠ

  4. 저희아긴 오늘 70일차이고 남아 2.96에 태어나서 현재 5.2키로에요 ! 한번에 진짜 많이먹음 140까지먹는데 그건 진짜 딱한번뿐이었고 보통 60~80사이이고 많이먹을땐 100 하루수유 9번에서 10번해요 총수유량은 625~ 700이 조금 안되네요 ㅠㅠ 수유량은 작아도 꾸준히 몸무게가 늘고있어서 그려려니 하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저희 아가랑 비슷하시네요!! 저도 그냥 아가가 알아서 조절할 수 있다고 믿고 그러려니 하려궁요ㅠㅡㅠㅋㅋ

    2. subcomment icon

      저희 애기도 2.5로 태어나서 62일인데 4.6?되는고같아요.. 진짜 많이 먹으면 120 .. 보통 70.. 찔끔찔끔 무한리필로 먹이려고 해도 잘 안먹고 ㅜㅜ 총 수유량 600~700대에요ㅜㅜ 쫩쫩 빨다가 배 좀 차면 혀로 밀고 쪽쪽이도 별로 안좋아하고..

  5. 52일차 여자아이 120미리 3시간~3시간 반 간격으로 먹고 있어요. 오래 깨어있거나 응아, 목욕했을 때는 조금 앞당겨서 먹이기도 하구요. 보통 저녁 7~8시부터는 밤잠으로 인식하는지 푹 자서 4시간~4시간 반 텀도 되는지라 열흘 전부터는 새벽수유 1번으로 줄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총수유랑 어떻게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