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일 여아 5키로인데 한번에 100~120 정도 3시간텀 6번 수유해요. 가끔 폭식하면 한 끼에 140도 먹구 딱 1번 180 먹은 적도 있어요. 총량은 600~730이요. 다른 아가들 잘 먹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총수유랑 어떻게 되나요?
저희 애기는 52일 남자아기 에용 현재 140으로 4시간텀인데 괜찮나 해서요 다들 어떠신가요?
댓글
30
71일 100-140이지만 거의140씩 먹구 하루총량750-800왔다갔다해용 새벽수유 없이용
오늘로 51일차 남아인데 수유량때문에 고민이에요ㅠㅠ 어제 8시부터 자더니 12시반에 일어나서 먹이구 그담에 5시 30분에 일어나서 110 먹이구.. (중간에 안깨웠음) 낮에는 보통 3시간텀으로 배고파하고 먹는거같아요!(120 주는데 먹을때도 잇고 다 못먹을 때도 많음) 총 수유량이 600~700후반 왔다갔다해서 너무 적게 먹나 걱정입니다ㅜㅡㅜ 몸무게는 집에서 재보니 5.6kg 정도 인거같아요ㅠㅠ
저희아긴 오늘 70일차이고 남아 2.96에 태어나서 현재 5.2키로에요 ! 한번에 진짜 많이먹음 140까지먹는데 그건 진짜 딱한번뿐이었고 보통 60~80사이이고 많이먹을땐 100 하루수유 9번에서 10번해요 총수유량은 625~ 700이 조금 안되네요 ㅠㅠ 수유량은 작아도 꾸준히 몸무게가 늘고있어서 그려려니 하고 있어요

저희 아가랑 비슷하시네요!! 저도 그냥 아가가 알아서 조절할 수 있다고 믿고 그러려니 하려궁요ㅠㅡㅠㅋㅋ

저희 애기도 2.5로 태어나서 62일인데 4.6?되는고같아요.. 진짜 많이 먹으면 120 .. 보통 70.. 찔끔찔끔 무한리필로 먹이려고 해도 잘 안먹고 ㅜㅜ 총 수유량 600~700대에요ㅜㅜ 쫩쫩 빨다가 배 좀 차면 혀로 밀고 쪽쪽이도 별로 안좋아하고..
52일차 여자아이 120미리 3시간~3시간 반 간격으로 먹고 있어요. 오래 깨어있거나 응아, 목욕했을 때는 조금 앞당겨서 먹이기도 하구요. 보통 저녁 7~8시부터는 밤잠으로 인식하는지 푹 자서 4시간~4시간 반 텀도 되는지라 열흘 전부터는 새벽수유 1번으로 줄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