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댓글 보고 ㅋㅋ 구매허러 가야겠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칼마디 어디꺼 드시나요ㅎㅎ
쁘띠앤꺼 이제 다 먹어가서 새로사려는데 쁘띠앤이 다른 칼마디보다 가격이 있긴하더라구요 (쿠팡검색해보니ㅎㅎ) 함량이 조금 더 높긴하던데 고민이ㅎㅎ 다들 어디꺼 드시나요ㅎㅎ
댓글
13
저도 쁘띠앤.. 지금 공식홈페이지에서 3+1해서 또샀어요

쁘띠앤 15일에 네이버라방잇더라구요ㅎ 할인하는거같던데 3+1이랑 둘중에 뭐가 더 이득인거까지는 모르겠습니당
저도 쁘띠앤이요

역시 쁘띠앤이 제일 인기긴하네요ㅎㅎㅎ
셀로맥스용

셀로맥스도 추천하실만 한가용?ㅎㅎ

넵! 애기 유산균도 셀로맥스 먹이구있어용
저도 쁘띠앤꺼 다먹고 비싸서 지금은 뉴트리디데이꺼 먹고있어요~ 함량이 많이 차이나진 않는거같은뎁...

뉴트리데이도 먹어보니 괜찮으신가요?ㅎㅎ 알약사이즈나ㅎㅎ

넹 한알만 먹음되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