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일 지나면 좀 나아지실거예요 ㅜㅜ 힘내세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5일차

이시간 까지 안 잤는애기 있나요 ㅠㅠㅠ
댓글
15
아유 어쩜 피부도 뽀얘요?😍

ㅎㅎㅎ 네~ 아빠 피부 닮아서 🥰🥰
애기가 너무 이쁘게 생겼어요!

넹~ 감사합니당🫶
저히아가요 🤚🏻 46일차인데 3시간텀이에요!!

저애기는 아이밤에 안잤요 ㅎㅎ 새벽3~4시에 자요 ㅠ
아이 귀여워용 ~~ 아가야 자자~

ㅎㅎ 감사합니당~😚🫶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