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라라스 50일 이전엔 잘 썼는데 70일 넘은 지금은 아가가 넘 답답해 해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옆잠베개 질문드려용🥹
라라스는 태열이 잘생긴다하구 두두돌은 듀라론이나 소재가 미끌거려 빠진다하구 쿨리베어는 한달뒤 입고라구 하구 허그곰도 자세가 어렵다는데 또 다른 이몽 모모랑 알게 되었는데 써보신 분 계신가요? 아니면 이 외에 또 다른 추천하실 옆잠베개 있으신가용!?ㅠㅠ 몇일째 고민입니다
댓글
10
전 태열땜에 두두돌 쓰는데 만족해요! 물론 자다보면 자세가 흐트러지긴 하는데, 모로반사 땜에 놀라지않고 푹 자니까 통잠에 좋더라고요~
쿨리베어랑 허그곰 고민하다가 쿨리베어 품절에다 허그곰은 오래사용할수있다해서 허그곰삿는데 너무 만족해요!!아기가 허그곰에만 눕히면 기절해요!!
저는 오래사용할수있다는 허그곰쓰구있어요! 첨에는 아기가 싫어했는데 솜빼고 머리베개 빼면 괜찮더라구요😊 자세가 어렵긴해요..ㅎㅎ..
다 만족스러운건 없는거같아요ㅠㅠ 어느정도 감수하고 좋은걸 골라야할것같숩니당... 전 라라스 쓰는데 아직 태열 한번도 안올라왔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