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5주차0일 추정이요! 초음파 보러가요..! 이틀전쯤부터 배가 콕콕하던 증상이 사라져서 저도 걱정되더라구요😭 저는 임테기 진하기 보면서 그나마 마음을 다잡고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5주1일차. 내일 첫 촘파 보러가요
저는 4주2일째때 피검사(hcg400)로 임신 확인하고, 그때부터 5주0일째까지 매일 가슴이 부푸는게 느껴지고 겨드랑이쪽까지 뻐근하게 아파오더라구요 .. 매일 2번씩 물에 가까운 설사를 쫙쫙하다가 혈변도 나와서 혹시나 질출혈일까봐 동네산부인과가서 진료도 받았어요 . 내과쪽 진료 받아보라고해서 그나마 다행이다ㅡ했구요 . 그런데 .. 아직 입덧이나 졸림은 전혀없고, 4주차땐 콕콕 쑤시던 배도 5주차 시작되니 멀쩡하고 , 가슴통증도 갑자기 사라졌어요 . 빵빵한건 여전한데 .. 오늘은 설사도 완젼 딱 멈췄어요 . 갑자기 무증상 시작되니 이게 뭔가싶고 .. 기분이 우울해져요 ㅠ 피비침이 없고 배통증이 없으니까 안심하라고는 하지만 이상하게 걱정이 되요 ㅠ 임테기 해보니까 진한 두줄이긴 한데.. 그저 기우겠죠 ? ㅠ 내일 아기집 보러 가는 날인데 .. 첫임신이라 임신증상 겪는게 처음이라 모든게 다 낯설고.. 이게맞는건지.. 원래 이런건지 전혀 모르겠어요 ㅠ 차라리 입덧이라도 막 하고 배도 콕콕 더 쑤시고 졸립고 피곤하고 그랬으면 덜 불안할꺼같기도 해요 ㅠ 애기는 생기기만하면 저절로 6주,7주 .. 37주까지 쭉쭉 크는건줄 알고있었는데 ..뱃속에서 잘 키워서 세상 빛 보게 하는게 어려운일이라는걸 실감합니다 ㅜ 아기집 튼튼하게 잘 짓고 당당하게 나 여기 잘 있으니까 걱정마!! 라는거 확인했으면 좋겠어요 !! 🙏🙏
댓글
11


탈퇴한 유저
저두요 ㅠ 증상이 없어도 신경쓰이고 , 증상이 심해도 힘들고 .. 엄마는 거저 되는게 아닌가봐요 🥲 오늘 촘파로 이쁜아가 보고오자구요 ♡

튼튼한 아기집 확인하고 왔습니다!🫶 킹콩이네두 보고 오셨죠? 🙈🙈🙈 심장소리듣는날까지 2주를 어떻게 버티죠~! 😂
저두 내일 처음 병원에 가요!! 오늘 5주차 되었어요!!


탈퇴한 유저
저는 내일 5주2일차예요 ^^ 비슷하네요 저랑 ! 우리 튼튼한 아기집 꼭 보고옵시다요 😊

아가집 보구 오셧어요!? 저는 봤어요
킹콩이가 아기집 예쁘고 튼튼하게 지어놨을거에요~~!내일 촘파보고 아기집 자랑해주세용😊


탈퇴한 유저
네네 !! 감사합니다 ♡ 꼭 자랑하고싶어융 🙂 출산까지 힘내자구용 쿠동이맘님😊 !!

탈퇴한 유저
저도 4주 째인데 453 수치 확인하고 배땡기고 허리 아프고,, 저도 5주 접어들면서 안아팠음 좋겠어요~ 아가는 튼튼할거예요!! 걱정하지마세요!! 👍🏻👍🏻


탈퇴한 유저
네 !! 응원해주셔서 힘이되네요 ~~ 제가 자꾸 염려하는 마음으로 있으면 아기한테도 안좋을까봐 일부러 머리 흔들고 으쌰으쌰 하고있어요 ㅎㅎ 초음파 그냥 오늘 보고싶다는 ... 하루가 왤케 길까요 ㅋ ㅠ


탈퇴한 유저
그러게요 ㅋㅋ 저는 이번주 금요일에 첫초음파 보러가서 ㅋㅋ 하루가 더더 길게 느껴져요 ㅋㅋㅋ 편안하게 생각하자구용 ㅋ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