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6주+1일에 102라고 했는데 잘 뛰고있는거라 했어요🥲 1주일 뒤 다시 병원갔는데 그땐 6주+5라고 했구 124였네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심소가 느리다네요ㅠㅠ
저번주 금요일에 84 정도였고 오늘 또 봤는데 100정도네여ㅠㅠ 120정도는 되야하는데 좀 느리다고 지켜보자고 하시는데 혹시 저같은 분도 계실까요?.. 계류유산 될까봐 너무너무 무섭고 힘드네요,, 애기가 생기기만 하면 걱정 끝일줄 알았더니ㅋㅋ 세상 모든 엄마들은 위대합니다
댓글
2
임신해도 걱정은 끊기지 않더라구요. 괜찮기를 기도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